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아는 형님' 김수미, 형님들에 선전포고 "반말 안 쓰면 집에 간다"

입력 2020-08-01 16:20 수정 2020-08-01 16:21

방송 : 8월 1일(토) 밤 9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 8월 1일(토) 밤 9시

'아는 형님' 김수미, 형님들에 선전포고 "반말 안 쓰면 집에 간다"

김수미가 '형님' 후배들에게 선전포고를 날렸다.

8월 1일(토)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서 친 모자같은 '케미'로 예능 판을 흔들고 있는 배우 김수미, 탁재훈이 전학생으로 찾아온다.

최근 '아는 형님' 녹화에서 김수미는 양 갈래로 땋은 머리와 찰떡같은 교복 핏으로 등장과 동시에 형님들의 환호를 받았다. 김수미는 녹화 내내 강렬한 입담으로 존재감을 입증했다.

특히 오프닝부터 남다른 선전포고로 눈길을 끌었다. 대선배인 김수미를 어려워하는 형님들에게 "오늘 나한테 반말 안 쓰면 집에 간다"라고 경고를 전한 것. 이에 형님들은 녹화 내내 최선을(?) 다해 김수미에게 반말을 사용했다. 그러나 이상민이 말하던 도중에 실수로 "선생님" 이란 호칭을 사용했고, 김수미는 이상민을 향해 "정신 차리라"라며 따끔한 충고를 날려 웃음을 자아냈다.

반면, 탁재훈은 형님들과 달리 김수미에게 자연스러운 반말을 사용하며 명불허전 환장(?)의 예능 호흡을 보여줬다는 후문. 

김수미와 탁재훈, 그리고 형님들의 배꼽 빠지는 예능 호흡은 8월 1일(토) 밤 9시에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아는 형님-동동신기' 호동X아이린-신동X슬기 새 유닛 탄생 '동동신기' 첫 게스트 아이린&슬기…강호동 춤실력 극찬? '아는 형님' 성시경, '2교시 장학 퀴즈' 코너에 승부욕 활활 '아는 형님' 보아 "출연 앞두고 이수만과 새벽까지 설전" '아는 형님' 김연경, 춤부터 노래까지 선보이며 '흥 폭발'
광고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