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방구석1열' '나'를 찾는 엄마들의 이야기에 장성규 "아내에게 미안"

입력 2019-12-28 17:23

방송: 12월 29일(일) 오전 10시 40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12월 29일(일) 오전 10시 40분

'방구석1열' '나'를 찾는 엄마들의 이야기에 장성규 "아내에게 미안"

MC 장성규가 아내에게 미안한 마음을 드러냈다.

29일(일) 방송되는 JTBC '방구석1열'에서 '나'를 찾는 엄마들의 이야기를 다룬 영화 '툴리'와 '스틸 앨리스'에 대해 이야기 나눈다. 이에 화제의 SNS '엄마의 개인생활'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이미도와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 서천석 박사가 출연한다.

최근 진행된 '방구석1열'에서 주성철 기자는 두 영화 매치에 대해 "'툴리'는 독박 육아를 하는 여성, '스틸 앨리스'는 이른 나이에 알츠하이머에 걸린 여성의 이야기다. 자아를 찾아가는 여성을 다룬 두 영화의 조합이 굉장히 좋다. 많은 사람이 봤으면 하는 작품이다"라고 감상평을 전했다.

이에 MC 장성규는 "안 봤으면 큰일 날 뻔한 작품들이다. 내가 많이 못 도와주는 아빠이기 때문에 아내에게 죄스러운 마음으로 보면서 많이 반성했다"며 둘째 출산을 앞둔 아내를 향한 미안한 마음을 드러냈다.

이어 "얼마 전 임신한 아내가 커피를 마시고 싶다고 했다. 그래서 아내가 하고 싶은 대로 하는 게 좋겠다고 이야기 했는데 그러지 말고 직접 커피를 타줬어야 했다"며 아쉬운 마음을 토로했고 배우 이미도에게 거센 질타를 받아 웃음을 자아냈다.

배우 이미도와 서천석 박사가 함께하는 JTBC '방구석1열'은 12월 29일(일) 오전 10시 40분에 방송된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방구석1열' MC 장윤주, 배우 이미도 "산후우울증? 일탈로 풀었다" '방구석1열' 이미도 "엄마가 행복해야 아이에게 사랑을 줄 수 있다" '아는 형님' 종업식 개최! 형님들, 눈물과 함께 속마음 내비쳐 '초콜릿' 윤계상X하지원 '애틋+설렘' 초밀착 눈맞춤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