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버즈 컴백, 4집 발매 "우리 의견 들어간 소중한 앨범"

입력 2014-11-26 11:11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버즈 컴백, 4집 발매 "우리 의견 들어간 소중한 앨범"

'버즈 컴백'

버즈가 가요계에 돌아온다.

버즈는 25일 서울 마포구 서교동 예스24 무브홀에서 정규 4집 'Memorize'의 쇼케이스를 진행했다.

이날 버즈는 "음악 작업하면서 우리 의견이 이렇게 많이 들어갈 수 있었던 것 처음이다. 정말 소중한 앨범이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8년 전 해체한 이유에 대해서는 "일정 소화가 반복적이었다. 그 와중에 멤버 한 두명씩 (본인들이 원하는) 밴드를 하겠다고 나서서 해체 수순을 밟게 됐었다"고 설명했다.

그러나 버즈는 "하지만 각자 활동해보니 버즈로 활동하던 때가 좋았다. 그래서 민경훈 제대 이후 재결합을 논의했고 다시 이렇게 뭉쳤다"라고 재결합의 이유를 밝혔다.

한편 버즈는 26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메모리즈(Memorize)' 타이틀 곡 '나무'를 비롯한 4집 앨범 음원을 공개했다.

버즈는 12월 24일부터 28일까지 5일간 서울 광장동 악스홀에서 '리턴 투 해피버즈데이(Return to Happy Buzzday)'를 개최한다.

(JTBC 방송뉴스팀)
사진=버즈 페이스북

관련기사

'스포츠계 여신' 차다혜 아나운서, 육아 휴직 후 복직 소찬휘 "2세 고민에 난자 보관하려다 포기" 솔직발언 이국주 민낯 공개 "엉망진창이죠, 화장하면 볼만해요" 연애하고 싶은 채연 "남자친구 정말 간절한데 안 생겨" 쿨 유리 불참, 20주년 콘서트 이재훈·김성수만 무대에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