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슈가맨2' 고막남친 브아솔 VS 예능돌 비투비-블루…한판 승부!

입력 2018-04-13 13:16

방송: 4월 15일(일) 밤 10시 40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4월 15일(일) 밤 10시 40분

'슈가맨2' 고막남친 브아솔 VS 예능돌 비투비-블루…한판 승부!

브라운 아이드 소울과 비투비-블루가 역대급 '귀호강 대결'을 펼쳤다.

15일(일) 방송되는 JTBC '투유프로젝트-슈가맨2'(이하 '슈가맨2')에서 브라운 아이드 소울 멤버 정엽·영준과 비투비 보컬라인 '비투비-블루'가 쇼맨으로 출연해 역주행송 무대를 꾸민다.

최근 진행된 '슈가맨2' 녹화에서 정엽은 "멤버 4명 중 우리 두 사람이 출연한 이유는 '비주얼 담당'이기 때문"이라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영준은 "시즌1에 출연했던 정엽과 달리 '슈가맨' 첫 출연이다. 예능 울렁증이 있어 떨린다"라며 긴장한 표정을 드러냈다. 하지만 영준은 이내 독특한 화법으로 뜻밖의 예능감을 선보이며 '슈가맨 입문기'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슈가맨2' 고막남친 브아솔 VS 예능돌 비투비-블루…한판 승부!

반면 '믿고 쓰는 예능돌' 비투비-블루는 긴장 가득했던 영준과 달리 화려한 개인기를 선보이며 눈길을 끌었다. 특히 창섭은 대선배 정엽 앞에서 특유의 '맷돌 창법'을 따라하며 호응을 받았다. 이에 영준은 정엽을 대신해 "끝나고 남아라"라고 조용한 경고를 전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날 비투비-블루는 본인들의 엽기사진을 공개해 "아이돌이 이래도 되냐"는 반응까지 얻으며 명불허전 '예능돌'로 거듭났다. 유희열은 이 기세를 몰아 비투비-블루에게 '얼굴 몰아주기'를 부탁했다. 하지만 유재석은 "이렇게까지 했는데 유희열의 얼굴이 몰아지지 않는다"라며 유희열에게 굴욕을 선사했다.

찰떡 같은 호흡과 환상적인 보이스로 판정단의 마음을 무장해제시킨 두 팀의 역주행 송 결과는 15일(일) 밤 10시 40분 방송되는 JTBC '투유프로젝트-슈가맨2'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슈가맨2' 쥬얼리 100불 성공 힘입어 시청률 6.3%…자체 최고! '슈가맨2' BPM 140! 흥 돋우는 '댄스 100불 예상' 슈가송은? '슈가맨2' EXID 혜린 "소문 무성한 '나래바'…단골손님이 바로 나" JTBC '슈가맨2' 고 최진영의 무대 회상…분당 최고 6% 기록 '슈가맨2' 다재다능 B1A4 vs 글로벌 아이돌 몬스타엑스…'정면 승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