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아는 형님' 이승기 vs 7형님…불꽃 사자성어 배틀!

입력 2018-04-21 15:50

방송: 4월 21일(토) 밤 9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4월 21일(토) 밤 9시

'아는 형님' 이승기 vs 7형님…불꽃 사자성어 배틀!

이승기가 아는 형님들과 불꽃 튀는 사자성어 대결을 펼쳤다.

21일(토)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서 '예능 특전사'로 돌아온 이승기가 형님들에게 도전장을 내밀며 녹슬지 않은 예능감을 뽐낸다.

최근 진행된 '아는 형님' 녹화에서 '강호동 사관학교' 출신인 이승기는 "강호동의 뇌가 여전히 깨끗한지 확인 해보고 싶다"며 강호동을 도발했다. 이에 승부욕이 한껏 오른 형님들은 이승기에게 1:7 '사자성어 대결'을 제안했다. 이승기는 7명의 형님들을 혼자 상대하게 됐음에도 기죽지 않고 "올킬에 도전한다"라며 자신감을 내비쳤다.

하지만 이승기의 예상과는 달리 반전 승부가 펼쳐졌다. 이수근은 정답을 술술 이야기하며 이승기를 당황하게 했다. 또한 가장 쉬운 상대로 예상됐던 강호동은 그동안 쌓아온 사자성어 지식을 뽐냈다. 이승기는 끝을 알 수 없는 박빙의 승부를 이어가며 진땀을 빼야 했다. 긴장감 넘치는 1:7 사자성어 대결의 결과는 본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한편 이날 이승기는 대담한 예능감으로 눈길을 끌었다. 스승 강호동이 예능감을 충전하도록 독려하며 진정한 청출어람을 보여준 것. 이승기는 강호동에게 예능 필수 관문인 '댄스 신고식' '영상 편지' '눈빛 교환' 등을 시켜 형님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만기 '예능 특전사'로 돌아온 이승기와 7형님의 사자성어 배틀은 21일(토) 밤 9시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아는 형님' '최애 동생' 이승기 만난 강호동…온몸으로 애정 표현! 이승기, '아는 형님' 출격한다…강호동-이수근과 재회 '아는 형님' 유민상 '모태솔로' 의혹에 "누명 벗겨줄 증인 있다" 이상민이 워너원에게 전한 가르침 "가장 조심해야 할 것은…" '아는 형님' 2049 타겟시청률 동시간대 1위
광고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