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비정상회담' 미국 일일비정상 4인 출연…타일러와 갑론을박

입력 2016-05-09 15:32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비정상회담' 미국 일일비정상 4인 출연…타일러와 갑론을박


JTBC 예능 프로그램 '비정상회담'이 미국 대표 일일비정상 4인과 함께하는 '문화대전 미국 특집'을 선보인다.

오늘(9일) 밤에 방송될 '비정상회담'의 '뭔? 나라 이웃나라' 코너에서는 지난 3월 방송됐던 '중국특집'에 이어, 다양한 문화를 가진 미국에 대해 집중적으로 다룰 예정이다. 특히, 일일비정상으로 출연한 개이브, 조나단, 마이클, 가이는 미국 대표 타일러가 줄곧 말했던 '미국은 지역마다 달라요'라는 발언을 증명하듯, 개성 강한 모습으로 미국의 매력을 제대로 드러냈다.

'영화나 드라마 속에서 언제나 등장하는 미국의 모습으로 하루 종일 패스트푸드를 먹는다'는 편견에 대해 조나단은 "진짜 많이 먹는다. 대학교 식당에도 감자튀김, 피자, 치킨 밖에 없다. 그래서 대학교 1학년 때 살이 찌는 'Freshman 15'라는 문화가 있을 정도다"라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만들었다.

하지만, 미국 대표 타일러는 "일단 버몬트 주 수도에는 햄버거 대표 프랜차이즈가 없다. 햄버거도 집에서 만들어 먹지 사러 가지는 않는다"고 반박해, 다른 일일비정상 멤버와 차이점을 드러내며 대표 자질 논란을 불러 일으켰다.

이어, 한국의 모 기업에서 영어 면접관으로 일하고 있는 조나단은 MC 유세윤과 장위안을 상대로 깜짝 영어 면접을 펼쳐 촬영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밖에도 총을 소지하고 쇼핑까지 가는 텍사스 주를 비롯한 미국의 총기 문제와 화제의 대선 후보 트럼프에 대해 이야기를 나눈 '비정상회담'은 오는 5월 9일(월) 밤 10시 50분에 방송된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님과 함께2' 윤정수·김숙 육아체험 "우리가 낳았어야 하는데…" '슈가맨' V.O.S, 7년 만에 완전체로 출연…마마무와 맞대결 '냉장고를 부탁해' 샘킴, '일탈 요리' 주제로 김풍과 맞대결! '냉부' 이제훈 "수지보다 김혜수 선배님이 이상형에 가까워" '식품을 탐하다' 피로는 간 때문?…만성피로 책임지는 건강 레시피 공개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