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뉴스브리핑] '손가락 수술 뒤 사망' 길병원 압수수색

입력 2015-05-12 21:27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1. '손가락 수술 뒤 사망' 병원 압수수색

JTBC가 보도한 의료 사고 정황이 불거진 인천 길병원을 경찰이 압수수색했습니다. 앞서 오른손 새끼손가락이 부러졌던 육군 일병이 지난달 19일 길병원에서 수술을 받은 뒤 의식을 잃고, 닷새 만에 숨졌습니다.

2. 홍콩 관광버스 충돌…한국인 16명 다쳐

홍콩에서 한국 관광객을 태운 버스와 중국 관광객이 타고 있던 버스가 정면 충돌해 한국인 16명 등 53명이 다쳤습니다. 어제(11일) 오후 중국 관광객 버스가 길가에 서 있던 쓰레기차를 피하려다 마주오던 한국 관광객 버스와 충돌한 것으로 추정됩니다.

3. 이케아 '아동 안전문' 2개 제품 리콜

가구업체 이케아가 충분히 고정되지 않아 아이들이 발에 걸려 넘어질 위험이 있는, 어린이 보호 안전문 2개 제품을 리콜합니다. 제조일자가 2015년 10주차 또는 그 이전이라고 표시된 제품이라면, 영수증이 없어도 환불받을 수 있습니다.

4. 피카소 유화, 1967억원 최고가 낙찰

파블로 피카소의 유화 '알제의 여인들'이 뉴욕 크리스티 경매에서 우리 돈으로 천 967억여 원에 낙찰돼 미술품 경매 사상 최고가를 기록했습니다. 기존 최고가는 약 천5백억원 대로 프랜시스 베이컨의 '루치안 프로이트의 세 가지 연구'가 세웠습니다.

관련기사

[뉴스브리핑] 중국서 무대 와르르…80여명 동시 추락 [뉴스브리핑] '독거 빈곤' 노인 강력범죄 40% 늘었다 [뉴스브리핑] 중국 '꼴불견 유커' 실명 리스트 대공개 [뉴스브리핑] 서울 지역 택시 표시등에 '서울' 표기 [뉴스브리핑] "대기오염, 뇌 노화·경색 위험 높인다"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