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만취 귀가"…'바람이 분다' 감우성X김하늘 현실 부부 케미

입력 2019-05-07 10:42 수정 2019-05-07 10:42

감우성, 등짝 스매싱 유발하는 만취 스웨그 '폭소'
김하늘, '부탁→협박→애교' 3단 주사 대처법
감성 자극부터 유쾌한 웃음 더한 현실 공감까지!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감우성, 등짝 스매싱 유발하는 만취 스웨그 '폭소'
김하늘, '부탁→협박→애교' 3단 주사 대처법
감성 자극부터 유쾌한 웃음 더한 현실 공감까지!

"만취 귀가"…'바람이 분다' 감우성X김하늘 현실 부부 케미

'바람이 분다' 감우성, 김하늘이 현실 공감을 자극하는 부부 케미로 기대 심리를 자극했다.

'으라차차 와이키키 2' 후속으로 오는 5월 27일 첫 방송되는 JTBC 새 월화드라마 '바람이 분다'(연출 정정화, 극본 황주하, 제작 드라마하우스·소금빛미디어)가 3차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로맨틱한 첫 티저, 아련한 감성의 두 번째 티저에 이어 공감을 자극하는 세 번째 티저까지 변화무쌍한 케미를 선보이는 감우성과 김하늘의 시너지가 첫 방송을 향한 기대를 뜨겁게 달구고 있다.

'바람이 분다'는 이별 후에 다시 사랑에 빠진 두 남녀가 어제의 기억과 내일의 사랑을 지켜내는 로맨스를 그린다. 지금까지 회자되는 멜로 수작을 남겨온 감우성과 사랑의 여러 얼굴을 자신만의 색으로 그려온 김하늘의 만남은 깊이가 다른 감성 멜로의 탄생을 기대케 한다.

이날 공개된 3차 티저 영상은 공감을 자극하는 리얼한 현실 부부 케미로 호기심을 자극한다. 술에 취해 귀가한 감우성은 김하늘의 냉랭한 반응에도 아랑곳없이 잔뜩 흥이 올라 잔망스러운 '만취' 댄스를 선보인다. 이어진 영상 속 반전된 두 사람의 상황도 흥미를 유발한다. 안방 문을 걸어 잠근 채 화를 내던 수진이 무슨 일인지 현관문 밖에서 들어오지 못하고 있는 것. 간절한 호소부터 협박, 귀여운 애교까지 만취한 남편을 회유하는 현실 처세술을 써보지만 돌아오는 건 "당해보니까 기분 나쁘지?"라며 역지사지를 외치는 감우성의 놀림이다. "빨리 문 안 열어! 웬수야"라 절규하며 발을 동동 구르는 수진의 모습은 티격태격 '웬수美'로 궁금증을 높인다.

감우성과 김하늘은 이별 후 다시 사랑에 빠지는 '도훈'과 '수진'으로 분해 시청자들의 감성을 두드린다. 갑자기 드리운 시련 속에서 첫사랑이자 아내인 수진만은 지키고 싶은 도훈과 인생의 전부였던 도훈과의 결혼이 위기를 맞자 예상치 못한 선택을 하는 수진. 예상하기 힘든 바람처럼 삶을 흔드는 시련과 이별 앞에서야 용감해진 두 사람의 특별한 로맨스가 사랑의 의미를 폭넓게 짚어내며 깊은 울림을 선사한다. 감우성과 김하늘은 권태기 부부의 현실부터 애틋한 순애보까지 섬세하게 그려내며 안방극장에 차원이 다른 어른 멜로의 바람을 몰고 올 것으로 기대를 더한다.

티저 영상이 공개될수록 시청자들의 기대감도 높아지고 있다. "감우성 만취 연기도 고퀄리티, 귀여운 아재美에 절로 광대 미소", "또 달라진 분위기, 드라마가 궁금하다!", "이게 바로 현실 부부", "달달했다가 애틋했다가, 이제는 웃음까지! 감우성-김하늘의 어른 멜로 궁금하다 궁금해~!", "첫 방송이 기대된다" 등 뜨거운 반응이 쏟아졌다.

한편 '바람이 분다'는 '으라차차 와이키키 2' 후속으로 오는 5월 27일 밤 9시 30분 JTBC에서 방송된다.

(사진 : JTBC '바람이 분다' 3차 티저 영상 캡처)
(티저영상 : https://tv.naver.com/v/8271180)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멜로 장인 클래스" 감우성X김하늘 '바람이 분다' 티저 포스터 '바람이 분다' 감우성X김하늘, 감성 자극 2차 티저 공개 JTBC '바람이 분다', 감우성X김하늘 '로맨틱 케미' 티저 공개 감우성X김하늘, 이정재X신민아…JTBC 드라마 막강 라인업
광고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