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승용차 인도로 돌진…부부싸움 중 몸에 불지른 남편

입력 2016-10-19 08:11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앵커]

어제(18일) 저녁 서울 지하철 도봉역 앞에서 승용차가 인도로 돌진했습니다. 이 사고로 시민 9명이 다쳤습니다. 울산에서는 부부싸움을 하다가 남편이 몸에 불을 지른 사건도 있었습니다.

사건사고 소식 이현 기자가 보도합니다.

[기자]

퇴근길 지하철역 앞이 아수라장이 됐습니다.

어제 오후 6시 10분쯤 서울 지하철 1호선 도봉역 앞 도로에서 차량이 인도를 덮치는 사고가 벌어졌습니다.

56살 백모씨가 몰던 승용차가 앞서 가던 다른 승용차를 들이받고, 잇따라 스쿠터와 부딪친 뒤 인도로 돌진한 겁니다.

이 사고로 스쿠터 운전자 남모씨와 인도를 지나던 행인, 포장마차 손님 등 9명이 다쳤습니다.

+++

어젯밤 11시 27분쯤 울산 북구 신천동의 한 아파트에서 불이 났습니다.

54살 임모씨와 43살 김모씨 부부가 화상을 입었고, 사고 현장에서는 기름통과 라이터가 발견됐습니다.

화재신고를 한 부인 김씨는 부부싸움 끝에 남편이 몸에 휘발유를 뿌리고 라이터로 몸에 불을 붙였다고 진술했습니다.

+++

어젯밤 9시 50분쯤 서울 동대문구 이문동의 단독 주택 2층에 불이 났습니다.

집 안에 있던 22살 양 모씨는 대피해 인명피해나 부상자는 없었습니다.

냉장고, 에어컨 등 가재도구가 불에 타 소방추산 1900만원의 재산피해가 났습니다.

경찰과 소방당국은 2층 주방 가스레인지에서 불이 난 것으로 보고 오늘 오전 합동감식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관련기사

'100㎏ 멧돼지' 서울 도심 출몰…택시와 충돌 후 사살 실적압박 40대, 회식 뒤 돌연사…"업무상 재해 인정" "택배기사 입니다"…대낮에 위장해 상점서 2억 훔쳐 정부, 관광버스 안전대책 강화…비상망치에 '형광 띠'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