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양현석 "서태지, 전화 연락 잘 안해…별명은 서크루지"

입력 2014-12-02 13:11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양현석 "서태지, 전화 연락 잘 안해…별명은 서크루지"

'양현석 서태지'

양현석이 서태지와의 불화설을 해명했다.

양현석은 1일 방송된 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에 출연해 "서태지는 나에게 예전 아내다. 절대적인 존재다. 아니 여자친구보다 더 좋아했고 가까운 관계였다"고 말했다.

이어 "서태지와 붙어 살았다. 내가 제일 많이 안다. 걸음걸이만 봐도 어디가 아픈지 안다. 툭 까놓고 얘기해 서태지는 음원으로 평가받는 가수가 아니다"며 "서태지를 해한다면 그건 곧 나를 해하는 것이다. 내가 서태지와 아이들이었다. 논쟁이 있을 거란 예상을 못 했다"고 설명했다.

그는 "서태지와 만난 지 꽤 오래됐다. 8년 전이다. 주변에서 싸운거냐고 물어볼 수 있는데 서태지는 원래 전화 연락을 잘 안 한다"며 "또 지갑을 들고 다니지 않아 서크루지라 불렸다. 짠돌이가 아니라 돈을 쓸 줄 아는 방법을 모른다. 돈은 항상 주변 사람들이 낸다"고 말했다.

이날 방송에서 양현석은 숨겨왔던 CEO의 면모를 보여줬다. 문화의 아이콘으로 거듭난 차세대 리더 양현석과 팍팍한 현실을 살아가는 이 시대 청년들이 솔직하고 과감한 대담을 나눴다.

(JTBC 방송뉴스팀)
사진=중앙 포토 DB

관련기사

'일리있는 사랑' 엄태웅, 이시영 장난에 치질 환자로 오해? 에이핑크 임시완, 요정들 사이에 빛나는 장그래 "승승장구하세요!" 마스타 우 '이리와봐', 뮤비에 누가누가 출연했나? 음주 수술한 의사, 보건복지부 자격정지 검토결정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