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아는 형님' 김범수 "형님 학교에서 노리는 자리 있다"

입력 2018-12-14 16:42

방송: 12월 15일(토) 밤 9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12월 15일(토) 밤 9시

'아는 형님' 김범수 "형님 학교에서 노리는 자리 있다"

가수 김범수가 '아는 형님' 고정 출연을 탐냈다.

15일(토)에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서 가수 김범수와 거미가 일일 전학생으로 출연한다. 연말 귀호강 특집 게스트로 초대된 두 사람은 화려한 예능감은 물론 완벽한 보컬 실력까지 선보인다. 두 사람은 이날 방송에서 각자만의 매력을 담은 '보고싶다'를 열창한다.

최근 진행된 '아는 형님' 녹화에서 김범수는 원조 '호동라인'인 만큼 강호동과의 각별한 우정을 자랑했다. 두 사람은 과거 방송 프로그램 '맨발의 친구들'과 '투명인간'에 함께 출연한 바 있다. 김범수는 "두 프로그램이 아쉽게 종영되긴 했지만, 그 프로그램들로 시행착오를 겪었기에 지금의 강호동이 있을 수 있었다. 그래서 강호동의 인기에는 나의 지분이 있다"고 밝혔다. 이어 "때문에 '아는 형님' 자리 중 하나는 본인 것이라고 생각했다"며 특별히 주시하고 있는 형님의 자리를 공개해 형님들을 긴장하게 했다.

김범수가 노리고 있는 자리의 주인공은 15일(토) 밤 9시에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영상] 음색으로 '아는형님' 삼켜버린 EXID 솔지 라이브 무대 (ft.동막골소녀) '아는 형님' 혜린 "데뷔 후 멤버들 몰래 아르바이트 했다" '아는 형님' EXID 하니 "강호동 덕에 활동 이어 갈 수 있었다" '아는 형님' 강다니엘 "지코처럼 '1회 1출연' 하고 싶다" [영상] '아는형님' 워너원 대기실 습격…"본 방송 기대해"
광고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