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날보러와요' 조세호, '일일 아빠' 변신…군대가는 아들 배웅

입력 2018-11-05 15:40 수정 2018-11-05 15:41

방송: 11월 6일(화) 밤 11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11월 6일(화) 밤 11시

'날보러와요' 조세호, '일일 아빠' 변신…군대가는 아들 배웅

'날보러와요' 조세호, '일일 아빠' 변신…군대가는 아들 배웅

조세호가 '일일 아빠'로 변신해 군대가는 아들을 배웅한다.

6일(화) 밤 11시에 방송되는 JTBC '날보러와요 – 사심방송제작기'(이하 '날보러와요')에서는 조세호가 지난 주 방문했던 배우 유연석의 팬미팅 현장에 이어 논산훈련소를 찾아 '대리 참석' 미션을 수행한다.

최근 진행된 '날보러와요' 녹화에서, 이른 새벽부터 갑작스럽게 논산을 가게 된 조세호는 "설마 군대에 대신 가는 건 아니죠?"라고 물어 웃음을 자아냈다. 곧 이날의 '대리 참석' 미션은 아들을 홀로 군대에 보내야 하는 아버지 신청자의 역할을 대신 수행하는 것으로 밝혀졌다. 갑작스럽게 '일일 아빠'로 변신해야 하는 사연에 잠시 당황한 조세호는 줄행랑을 치기도 했다.

이어 조세호는 아들과 함께 논산으로 향하는 차에 몸을 실었고, "라면이 먹고 싶다"는 아들의 말에 휴게소로 직행했다. 하지만 휴게소에서 '일일 아빠'의 본분을 잊고 쉴새 없이 먹방을 선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조세호는 '폭풍 먹방'을 선보인 후 차에서 친근한 모습으로 곤히 잠들었다. 스튜디오에서 이 모습을 지켜보던 딘딘은 "내가 시청자라면 이미 구독 버튼을 눌렀을 것이다"라고 박장대소했다.

한편, '날보러와요'는 프로 방송인들이 개인방송 제작에 도전하는 과정을 그린 리얼 '사심 관찰' 예능프로그램이다. 방송에서 활약하고 있는 예능인들이 자신만의 콘텐트를 제작하는 과정을 공개한다.

웃음과 감동이 가득한 조세호의 '일일 아빠' 도전기는 11월 6일(화) 밤 11시에 방송되는 JTBC '날보러와요 – 사심방송제작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날보러와요' 노사연X조세호, 개인방송 콘텐트 '완성본' 공개 [영상] '날보러와요' 유연석의 화끈 퍼포먼스에 분위기 '후끈' 첫방 '날보러와요', 최고의 1분은 유연석 '헤드윅' 퍼포먼스 '날보러와요' 노사연, 방송 최초로 걸그룹 메이크업 도전! JTBC '날보러와요' 첫방…4인 4심 방송, 4가지 관전포인트!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