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빌보드, 씨엘 호평 "슬픔 잘 표현…누드 장면 고급스러워"

입력 2013-11-22 11:44 수정 2013-11-25 00:10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빌보드, 씨엘 호평 "슬픔 잘 표현…누드 장면 고급스러워"

'씨엘 빌보드'

빌보드가 2NE1 씨엘에 주목했다.

YG엔터테인먼트는 20일(현지시간) 빌보드닷컴에서 2NE1의 신곡 '그리워해요' 뮤직비디오 속 씨엘에 대한 글이 올라왔다는 소식을 전했다.

이에 따르면 빌보드는 "자유분방함, 강렬한 패션, 앞서가는 음악으로 동서양의 주목을 받아온 2NE1이 새 싱글 '그리워해요'에서 애처롭고 성숙한 면모를 보여주고 있다"고 언급했다.

또한 빌보드닷컴은 "뮤직비디오는 2NE1의 달라진 면을 보여주는데 특히 리더 씨엘을 주목할만하다"며 "마일리 사이러스의 '레킹볼'과 비교해도 씨엘이 슬픔이 잘 표현했고 누드 장면 역시 고급스럽다"고 칭찬했다.

앞서 마일리 사이러스는 지난 8월 '레킹볼' 뮤직비디오에서 전라 연기를 선보여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빌보드 씨엘 호평에 네티즌들은 "씨엘 빌보드 호평, 보는 눈은 역시 비슷해", "씨엘 빌보드 호평, 점점 월드클래스가 되는 건가", "씨엘 빌보드 호평, 눈여겨 보고 있었군" 등의 반응을 보였다.

(JTBC 방송뉴스팀)
사진=씨엘, '그리워해요' 뮤직비디오 캡쳐

관련기사

김지수 단발머리 변신 '느낌있네'…'따말'로 지상파 복귀 김준호 1박2일 합류…김주혁, 정준영 등 새 멤버와 첫 촬영 [포토] 손은서 시사회, 명품 쇄골 드러낸 원피스 '눈길' 상속자들 최지나, 김우빈 친엄마로 등장…"짧지만 강렬"
광고

관련키워드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