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뉴스브리핑] 쿠팡 "소프트뱅크서 1조원대 투자 유치"

입력 2015-06-03 21:14 수정 2015-06-03 21:14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1. 쿠팡 "소프트뱅크서 1조원대 투자 유치"

인터넷쇼핑 사이트 쿠팡이 일본의 IT 기업인 소프트뱅크로부터 1조 천억 원 규모의 투자를 유치했다고 밝혔습니다. 자체 배송시스템과 해외 연구개발센터의 기술력을 인정받았다는 것이 회사 측의 설명입니다.

2. 한빛 2호기 정지…"전력차단설비 이상"

오늘(3일) 오전 11시 반쯤 전남 영광의 원전 한빛 2호기가 갑자기 가동을 멈췄습니다. 한국수력원자력은 전력차단설비에 이상이 생겨 원전이 멈춘 것으로 추정하고, 안전엔 문제가 없다고 밝혔습니다.

3. 헌금 훔친 소년 쇠파이프로…목사 실형

교회 헌금을 훔치고 거짓말을 한다는 이유로 14살 소년을 쇠파이프로 때린 목사가 징역 6개월의 실형을 선고받았습니다. 서울 동대문구의 한 교회 목사는 신도의 아들을 폭행해 전치 4주의 상해를 입힌 혐의로 기소됐습니다.

4. 레고랜드 부지서 고구려 금귀고리 발굴

레고랜드 조성이 추진되고 있는 강원도 춘천의 중도에서 고구려 금귀고리가 발견됐습니다. 4.5cm의 이 귀고리를 비롯해 삼국시대인 6세기 무렵에 조성된 것으로 추정되는 고구려계 유물들이 나왔습니다.

관련기사

[뉴스브리핑] 콜라 뺨치는 설탕 범벅 '요구르트' [뉴스브리핑] 서울 택시, 불친절 땐 최대 5만원 환불 [뉴스브리핑] 난폭운전하면 범칙금 대신 징역형 [뉴스브리핑] 길이 3m 상어, 보령 앞바다 출현…주의 당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