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해볼라고' 김수용, 열등생 전락…쌥쌥이 양세형 도발에 폭발

입력 2019-02-22 15:41

방송: 2월 22일(금) 밤 9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2월 22일(금) 밤 9시

'해볼라고' 김수용, 열등생 전락…쌥쌥이 양세형 도발에 폭발
'해볼라고' 김수용, 열등생 전락…쌥쌥이 양세형 도발에 폭발

김수용이 파괴왕에 등극했다.

2월 22일(금) 방송예정인 JTBC '해볼라고' 4회에서는 편의점 MD로 변신한 김수용과 양세형의 모습이 공개된다. 편의점 MD란 편의점 상품의 기획, 개발, 출시 등을 담당하는 직업이다.

두 사람은 도시락에 들어가는 밥 짓기로 첫 업무를 시작했다. 김수용의 MD 업무는 처음부터 험난했다. 김수용은 밥솥의 전원을 켜기 위해 콘센트를 연결하려다가 그만 콘센트 덮개를 부숴버리며 '파괴왕' 전설의 시작을 알렸다. '파괴왕' 김수용의 업적(?)은 이뿐만이 아니었다. 쌀의 수분도를 측정하는 수분 측정기 역시 수용의 손이 닿았다 하면 작동을 멈춰버린 것.

반면 양세형은 하는 일마다 척척 해내는 에이스로서의 면모를 보여 팀원의 사랑을 독차지했다. 도시락에 들어갈 쌀을 고르기 위한 '블라인드 밥맛 테스트'에서도 양세형은 자칭 '미각의 신'다운 모습으로 품질 좋은 쌀을 골라내는 능력을 발휘, 김수용을 또 한 번 의기소침하게 만들었다. 우등생과 열등생의 확연한 차이에 팀원들도 "이런 경우는 처음이다"라며 당혹스러움을 감추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양세형은 김수용이 실수할 때마다 "나는 너무 잘 맞는 것 같다"고 깐족거리며 도발하는 모습을 보였다. 참다못한 김수용은 결국 "네가 왜 별명이 그런 줄 알겠다!"며 화를 참지 못하고 양세형에게 꿀밤을 놓을 뻔 한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톰과 제리 같은 김수용, 양세형의 '꿀잼 케미'는 오는 22일(금) 밤 9시에 방송되는 JTBC '해볼라고'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해볼라고' 편의점 MD는 극한직업? 손담비-안영미, 무한 먹방 '해볼라고' 이색 요리 면접 도전! 양세형-유병재 '라이벌전' '해볼라고' 안영미, 강렬한 첫 등장…김서형 완벽 빙의 '해볼라고' 유병재, 첫 출근 화폐공장서 대형사고! '당황' '해볼라고' 첫 출근! 양세형의 '500억 짜리' 아이디어는?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