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JTBC '스튜디오 룰루랄라' 새 도전…'이옵빠몰까' 시즌2 론칭

입력 2018-02-19 10:12 수정 2018-02-19 10:12

일시: 3월 10일(토) 저녁 6시 첫 공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일시: 3월 10일(토) 저녁 6시 첫 공개

JTBC '스튜디오 룰루랄라' 새 도전…'이옵빠몰까' 시즌2 론칭

JTBC 디지털 채널 '스튜디오 룰루랄라'의 인기 웹 예능 '이옵빠몰까'가 시즌 2로 돌아왔다.

오는 3월 10일(토) 첫 공개되는 웹 예능 '이옵빠몰까'는 '이상형 종합 선물 세트'라는 카피 아래 4인 4색의 남자 출연진의 각기 다른 성격, 가치관, 연애 스타일을 볼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지난해 JTBC2와 '스튜디오 룰루랄라'에서 동시에 방송된 '쇼미옵빠'의 디지털 스핀오프로 제작돼 평균 70만 건의 조회수를 기록하며 인기를 끈 바 있다.

'이옵빠몰까'의 주인공인 '옵빠'의 정체도 눈길을 끈다. 드라마 '밥상 차리는 남자'에 출연 중인 신예 배우 송강, 연애플레이리스트 웹드라마 '이런 꽃 같은 엔딩'에서 큰 사랑을 받은 배우 강훈, 정건주, 31만 팔로워의 톱모델 이현준이 그 주인공이다.

'이옵빠몰까'를 연출하고 있는 홍시영 PD는 "4명의 출연자 모두 각기 다른 매력과 캐릭터를 가지고 있어 시청자들의 기대에 부응 할 수 있을 것이다"라며, "매주 4인 4색 남자들이 반전 매력을 뽐낼 수 있는 다양한 영상을 준비 중이니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JTBC 디지털 채널 '스튜디오 룰루랄라'는 웹 뿐만 아니라 TV, IPTV, OTT 등 다양한 플랫폼을 포괄하는 크로스미디어(cross media) 콘텐트를 제작 유통한다. 지난 해 디지털 드라마 '모먼트' '상사세끼', 크로스미디어 예능 프로그램 '사서고생' 등을 론칭하며 큰 사랑을 받았다.

이상형 종합 선물 세트 '이옵빠몰까'는 3월 10일(토)부터 매주 수요일, 토요일 저녁 6시 '스튜디오 룰루랄라'의 SNS 페이지와 포털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으라차차 와이키키' 청춘군단 달밤 스트립쇼…역대급 명장면 '미스티' 아군일까, 적군일까? 김남주의 주변인 탐구 '효리네 민박2' 윤아, 이효리 선곡에 눈물 흘린 이유는? '밤도깨비' 박지선, 송은이 좋아하는 이유? '박성광 닮아서' '아는 형님' 뮤비 대전…강호동 "몰래카메라 같다" 의심
광고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