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김홍신 "대화록 논란, 한국정치의 비극적인 드라마"

입력 2013-11-06 18:56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김홍신 작가가 6일 방송된 JTBC '뉴스콘서트'에 출연, 이날 오후 있었던 문재인 의원의 검찰 출두에 대해 의견을 밝혔다.

김홍신 작가는 우선 "이번 사건에서 기분이 안 좋은 것은 돌아가신 전직 대통령에게 살아있는 사람들이 떠 넘기고 죄를 피해가는 모습을 보여서는 안된다. 참여정부 인사들이 솔직하지 못해 논란을 키운 면도 있다"면서 NLL 대화록 실종 논란 자체에 대한 자신의 뜻을 전했다.

김 작가는 " 문재인 의원 쪽 주장도 일리는 있다. (여당 쪽에서)선거 때 이용한 것은 사실"이라고 밝히면서 도덕적 책임도 져야 한다는 뜻을 밝혔다.

김 작가는 이어 "문재인 후보가 검찰에 불려가는 것 자체가 문제가 있다"는 뜻을 전했다. 김 작가는 NLL 대화록 실종 논란이 일어난 이후 문재인 의원의 검찰 출두 과정까지를 놓고 "정치적 현안을 보면 한국 정치의 비극적 드라마가 계속 일어나는 느낌"이라고 밝혔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김홍신 "'동문서답' 윤진숙 장관, 박 대통령 망신줬다" 김홍신 "박 대통령, 호남권에 피해의식 느낀다면 '소인배'" 김홍신 "朴, '능력 없어 휘둘린다' 오해 받을 수도" 김홍신 "통진당 삭발, 국민들 가슴 아프게 하는 일"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