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분당선 대모산역서 50대 여성 생활고로 투신자살 시도

입력 2013-04-28 12:12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앵커]

어제(27일) 밤 신안군에서 72톤급 예인선이 좌초돼 선원 3명이 실종됐습니다. 서울의 분당선 지하철에선 50대 여성이 자살을 시도했지만 다행히 목숨을 구했습니다.

휴일 사건 사고, 심수미 기자가 보도합니다.

[기자]

경찰이 불빛을 비추며 밤 바다를 수색합니다.

어젯밤 11시 반 쯤 전남 신안군 2킬로미터 남쪽 해상에서 모래를 싣고 목포로 가던 72톤급 예인선이 좌초됐습니다.

이 사고로 선장 58살 김 모씨와 선원 등 3명이 실종됐습니다.

경찰은 배가 암초를 미처 발견하지 못해 좌초된 것으로 보고 선원들을 상대로 자세한 사고 경위를 조사하고 있습니다.

+++

칠흙같은 바다에 경찰이 뛰어들어 한 남성을 구조합니다.

어젯밤 10시20분쯤 충남 태안군 신진도에서 술에 취한 채 부둣가를 산책하던 29살 안 모씨가 바다에 빠졌습니다.

가족의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이 안 씨를 구조해 현재 병원에서 치료를 받고 있습니다.

+++

오늘 새벽 6시쯤 서울 지하철 분당선 대모산역에서 57살 유 모씨가 선로에 뛰어들었습니다.

다행히 열차가 정차중이어서 왼쪽 허리에 타박상을 입는 부상에 그쳤습니다.

경찰은 유씨가 생활고를 비관해 자살을 시도한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

오늘 새벽 3시40분쯤에는 서울 구로구 개봉동 연립주택에서 불이 나 1000여 만원의 재산 피해를 낸 뒤 30여 분 만에 꺼졌습니다.

경찰은 44살 이 모씨가 가족들과 말다툼을 벌인 뒤 홧김에 자신의 방에서 불을 낸 것으로 보고 화재 원인을 조사하고 있습니다.

관련기사

일등항해사의 '음주운전'에…유조선, 암벽 부딛혀 좌초 '만삭 아내 살해혐의' 의사 남편 징역 20년 원심 확정 '악착같이 돈 벌다가'…정화조 속에 묻힌 코리안 드림 환자 모르는 '자궁 적출'…의사vs간호사 누구 책임? '성매매 객실 대여' 강남 특급호텔 대표 구속기소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