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이규연의 스포트라이트' 윤창중 '성추행 의혹' 사건 집중추적

입력 2017-04-08 15:37

방송: 4월 9일(일) 밤 9시 50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4월 9일(일) 밤 9시 50분

'이규연의 스포트라이트' 윤창중 '성추행 의혹' 사건 집중추적


JTBC '이규연의 스포트라이트'에서 윤창중 전 청와대 대변인의 성추행 의혹 사건을 집중 추적한다.

박근혜 대통령의 1호 인사였던 윤창중 전 대변인은 2013년 5월 대통령 첫 해외 순방인 미국 방문 중 경질됐다. 박 전 대통령을 수행하던 중 인턴을 성추행 했다는 논란이 불거지면서다.

홀로 귀국한 윤 전 대변인은 곧바로 경질됐고 박 전 대통령은 국민들에 사과했다. 이 사건은 박근혜 정부의 몰락을 가져온 인사 참사, 불통과 은폐의 신호탄이었다는 평가도 나온다.

그러나 4년이 지난 지금도 윤 전 대변인은 '마녀사냥'을 당하고 있다며 억울함을 호소하고 있다. 과연 '그 날'의 진실은 무엇일까?

'이규연의 스포트라이트' 제작진은 사건의 당사자인 당시 인턴 여성을 만났다. 윤 전 대변인의 주장과 피해자의 고백은 여전히 평행선을 달리고 있다. 끝나지 않은 윤창중 전 대변인 성추문의 진실공방이 펼쳐진다.

제작진은 익명의 제보를 통해 성추행 사건의 진실에 한걸음 다가섰다. 외부에 공개되지 않은 윤 전 대변인 성추행 의혹 관련 비밀문서. 사건 직후 청와대 관계자들의 긴박한 움직임이 담긴 문서이다. 청와대 비밀문서에는 어떤 진실이 숨어있을까.

JTBC '이규연의 스포트라이트' 박근혜 정부 은폐와 불통 편은 4월 9일(일) 밤 9시 50분에 방송된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아는 형님' 정준영, 이상민과 한솥밥 먹을 뻔…기막힌 인연! '김제동의 톡투유' 가수 나르샤 "굉장히 훌륭한 걸 뽑았다" '차이나는 클라스' 부정의로 보는 '정의' 두 번째 이야기
광고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