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아는 형님' 정준영, 이상민과 한솥밥 먹을 뻔…기막힌 인연!

입력 2017-04-08 15:33

방송: 4월 8일(토) 오후 8시 50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4월 8일(토) 오후 8시 50분

'아는 형님' 정준영, 이상민과 한솥밥 먹을 뻔…기막힌 인연!


정준영이 데뷔 전 이상민과 한솥밥을 먹을 뻔했다는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했다.

오늘(8일)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는 가수 정준영, 배우 이선빈이 전학생으로 출연한다. 두 사람은 연기와 노래 본업부터 예능까지 잘하는 연예계 대표 팔방미인. 이날 정준영과 이선빈은 형님들의 귀를 호강시키는 무대와 다양한 장기로 매력을 발산했다.

특히 정준영은 자유로운 영혼답게 신곡 공개를 마다하는 엉뚱한 모습을 보여 멤버들의 호기심을 샀다. 정준영은 귀여운 리액션과 여유로운 태도로 형님들과 자유자재로 밀당을 하며, 그 매력을 한껏 뽐냈다.

정준영은 이날 "'아는 형님'에 반가운 얼굴이 많아서 꼭 와보고 싶었다"고 출연 계기를 밝혔다. 형님들 중에는 '1박 2일'의 구 멤버인 강호동, 이수근 뿐만 아니라 평소 절친한 사이인 김희철도 있기 때문.

뿐만 아니라 이상민과 특별한 인연을 밝히기도 했다. 정준영이 데뷔하기 전 이상민과 한솥밥을 먹을 뻔했다는 것. 정준영은 오디션까지 무사히 마쳤지만, 최종적으로 계약이 불발된 충격적인 이유를 공개해 형님들을 즐겁게했다. 이상민은 당시 당혹감을 안긴 정준영의 엉뚱한 답변까지 덧붙여 큰 웃음을 안겼다는 후문이다.

정준영과 이상민의 인연에 얽힌 비하인드 스토리는 8일(토) 오후 8시 50분에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김제동의 톡투유' 가수 나르샤 "굉장히 훌륭한 걸 뽑았다" '차이나는 클라스' 부정의로 보는 '정의' 두 번째 이야기 '팬텀싱어' 음반 발매! '화제의 무대' 곡 수록한 CD 구성 백상예술대상 5월 3일 코엑스 개최…각 부문별 후보 공개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