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이미숙도 감동한 더 원의 '겨울 사랑'…첫 라이브 공개

입력 2013-04-25 15:15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이미숙도 감동한 더 원의 '겨울 사랑'…첫 라이브 공개


가수 더 원이 JTBC '미라클 코리아'에서 '겨울 사랑'의 첫 TV 라이브 무대를 가졌다.

더 원은 담담하게 노래를 시작했는데 점점 감정표현 종결자의 면모를 드러내며 모두를 사로잡는 완벽한 라이브를 펼쳤다. 애절한 더 원의 노래에 관객들은 하나 둘 무대에 빠져들었는데, 특히 MC 이미숙은 노래를 따라 부르며 무대에 몰입하는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이미숙은 '이대로 더 원씨의 노래만 듣고 있어도 좋을 것 같다'며 더 원의 무대에 감동한 모습을 보였다.

'겨울 사랑'은 큰 인기를 끌었던 드라마 '그 겨울, 바람이 분다'의 주제가로 겨울 음원 시장을 강타한 곡이다. 더 원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와 애잔한 멜로디가 절묘하게 어우러진 노래와 흰 눈이 내리는 무대는 많은 사랑을 받았던 드라마의 여운을 느끼게 했고, 더 원의 폭발적인 감성을 그대로 전했다.

가왕 더 원의 '겨울 사랑' TV 첫 라이브 무대는 오는 26일 밤 9시 50분 JTBC 미라클 코리아를 통해 공개된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사유리, "출연료 필요 없다"…방송 중 돌발키스 '깜짝' '미라클 코리아' 두 팔 잃고도 우뚝…석창우가 준 '감동' [썰전] 박지윤 "장윤정에게 밀렸다"…남편에게 돌발편지 [썰전] 김구라, "도경완 아나운서야말로 '진정한 프리!'" '히든싱어' 인피니트, 박상민 딸 앞에서 무릎 꿇어 '굴욕'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