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바람이 분다' 감우성X김하늘, 달달→일촉즉발 반전 스틸컷

입력 2019-05-10 10:01

5월 27일(월) 밤 9시 30분 첫 방송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5월 27일(월) 밤 9시 30분 첫 방송

'바람이 분다' 감우성X김하늘, 달달→일촉즉발 반전 스틸컷

'바람이 분다' 감우성과 김하늘이 그려낼 감성 멜로는 어떤 모습일까.

'으라차차 와이키키 2' 후속으로 오는 5월 27일 첫 방송되는 JTBC 새 월화드라마 '바람이 분다'(연출 정정화, 극본 황주하, 제작 드라마하우스·소금빛미디어) 측이 10일, 감우성과 김하늘의 달달한 연애시절부터 위기의 부부까지, 극과 극 반전 분위기를 포착해 호기심을 자극한다.

'바람이 분다'는 이별 후에 다시 사랑에 빠진 두 남녀가 어제의 기억과 내일의 사랑을 지켜내는 로맨스를 그린다. 지금까지 회자되는 멜로 수작을 남겨온 감우성과 사랑의 여러 얼굴을 자신만의 색으로 그려온 김하늘. 명불허전 '멜로 장인'들의 만남은 그 자체로 깊고 진한 감성 멜로를 기대케 한다.

그런 가운데 공개된 사진 속 감우성과 김하늘의 극과 극 분위기가 호기심을 증폭한다. 세상 행복한 미소로 웨딩 사진을 찍는 도훈(감우성 분)과 수진(김하늘 분)은 보는 이들의 설렘을 유발한다. 이어진 사진 속 카페 데이트를 즐기는 두 사람의 분위기는 봄처럼 달달하고 따뜻하다. 서로가 세상의 전부인 도훈과 수진 사이에 흐르는 편안한 공기에서 이들의 사랑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다.

하지만 한순간에 달라진 반전 분위기는 호기심을 증폭한다. 따스함은 사라지고 차가운 기류가 흐르고 있는 것. 날카로운 눈빛의 수진과 팔짱을 낀 채 굳은 얼굴을 한 도훈 사이에 더 이상 봄은 없다. 날 선 감정이 엇갈리는 두 사람의 눈빛은 부부의 현실을 고스란히 보여준다. 몇 컷의 사진 안에 감정의 변화를 치밀하게 담아낸 감우성과 김하늘. 세상 누구보다 행복했던 두 사람에게 어떤 위기가 찾아온 것인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갑자기 드리운 시련 속에서 첫사랑이자 아내인 수진만은 지키고 싶은 도훈과 인생의 전부였던 그와의 결혼이 위기를 맞자 예상치 못한 선택을 하는 수진, 이별 후 다시 사랑에 빠지는 두 사람의 특별한 로맨스에 설득력을 입힐 감우성과 김하늘의 세밀함은 '바람이 분다'를 기대하게 하는 최고의 관전 포인트다. 인생을 뒤흔드는 위기, 모든 것이 사라져가는 순간에도 놓칠 수 없었던 단 하나의 기억을 지키려는 도훈과 수진의 순애보가 시청자들의 가슴에 짙게 스며드는 울림을 선사할 전망이다.

'바람이 분다' 제작진은 "예측하기 어려운 바람처럼 삶을 흔드는 시련 앞에서 변화하는 '사랑'의 여러 모습을 깊이있게 짚어내는 감우성과 김하늘의 시너지가 여느 멜로에서 보지 못한 공감과 감성을 자극할 것"이라고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바람이 분다'는 '으라차차 와이키키 2' 후속으로 오는 5월 27일 밤 9시 30분 JTBC에서 방송된다.

(사진제공 : 드라마하우스, 소금빛미디어)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아름다운 세상' 추자현이 꼽은 명장면 "우리 행복하자" '바람이 분다', 감우성·김하늘·김성철·김가은 4인 4색 포스터 "만취 귀가"…'바람이 분다' 감우성X김하늘 현실 부부 케미 "멜로 장인 클래스" 감우성X김하늘 '바람이 분다' 티저 포스터 '바람이 분다' 감우성X김하늘, 감성 자극 2차 티저 공개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