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너를 닮은 사람' 고현정X신현빈의 팽팽한 기싸움, 긴장감 폭발

입력 2021-10-11 10:13

첫방송: 10월 13일(수) 밤 10시 30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첫방송: 10월 13일(수) 밤 10시 30분

'너를 닮은 사람' 고현정X신현빈의 팽팽한 기싸움, 긴장감 폭발

JTBC 새 수목드라마 '너를 닮은 사람'(극본 유보라, 연출 임현욱, 제작 셀트리온 엔터테인먼트, JTBC스튜디오)이 두 주인공 정희주(고현정 분)와 구해원(신현빈 분)의 팽팽한 기싸움, 그리고 알 수 없는 악연을 강렬한 1회 스틸컷을 통해 암시했다.

'너를 닮은 사람'은 아내와 엄마라는 수식어를 버리고 자신의 욕망에 충실했던 여자 정희주, 그리고 그녀와의 짧은 만남으로 제 인생의 조연이 되어버린 또 다른 여자 구해원의 이야기이다. 1회에서부터 뜻하지 않게 마주한 두 사람의 모습은 평범한 만남과는 거리가 멀다.

두 아이의 엄마이자 화가, 에세이 작가로 성공한 정희주는 남편의 자상하고 여유로운 뒷받침을 입증하듯 따뜻한 햇살이 들어오는 작업실에 당당히 앉아 있다. 하지만 그 앞에서 해원은 희주를 보고 눈시울을 붉히면서도 미소를 띤 듯한 미묘한 표정을 짓는다. 그런 가운데 희주에게서도 뭔가 위축된 듯한 기색이 풍긴다.

이들 사이에 흐르는 긴장감만큼이나 정희주의 빨간 스웨터와 구해원의 초록빛 코트는 선명하게 대조를 이루고 있어, 무언가 터질 것 같은 분위기를 자아낸다.

'너를 닮은 사람'은 1회부터 구해원의 등장으로 강하게 동요하는 정희주의 표정, 그리고 '미친 미술교사'라는 별명에 들어맞는 구해원의 비주얼과 함께 두 사람 사이에 얽힌 심상치 않은 악연을 예고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두 여자에 얽힌 매혹적인 미스터리를 탄탄한 서사, 세밀한 감정연기로 그려낼 JTBC 새 수목드라마 '너를 닮은 사람'은 10월 13일(수) 밤 10시 30분에 첫 방송된다.

(사진제공 : 셀트리온 엔터테인먼트·JTBC스튜디오)
(JTBC 모바일운영팀)

관련기사

'너를 닮은 사람' 고현정X신현빈, 포스터 촬영 현장 공개 '너를 닮은 사람' 코너 몰린 고현정…하이라이트 영상 공개 '너를 닮은 사람' 고현정X신현빈X김재영, 3인 포스터 공개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