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캠핑클럽' 추억의 롤러장 간 핑클, 최고의 롤러 퀸은 누구?

입력 2019-07-28 17:00

방송: 7월 28일(일) 밤 9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7월 28일(일) 밤 9시

'캠핑클럽' 추억의 롤러장 간 핑클, 최고의 롤러 퀸은 누구?

'롤러 퀸' 이효리가 핑클 멤버들을 위해 특별 레슨을 펼쳤다.

28일(일)에 방송되는 JTBC '캠핑클럽'에서는 경주 시내의 롤러장을 찾아 즐거운 한때를 보내는 핑클 멤버들의 모습이 그려진다.

최근 진행된 '캠핑클럽' 녹화에서 멤버들은 두 번째 정박지인 경주 화랑의 언덕에서 셋째 날 아침을 맞이했다. 네 사람은 초원의 아름다운 풍경 속에서 아침 식사를 마친 후, 다 같이 경주 시내로 나가 특별한 하루를 보내기로 했다.

경주 시내에서 그녀들이 가장 먼저 향한 곳은 추억의 롤러장. 롤러장에 도착한 핑클은 "옛날 느낌이 난다"라며 설렘을 감추지 못했다. 또한 각자의 학창 시절 롤러장 추억담을 펼쳤다. 이효리는 학창 시절 롤러장에서 아르바이트했던 일화를 공개하며 '왕년의 인기'를 회상했다. 또한 데스티니스 차일드(Destiny's Child) 등 추억의 가수의 노래를 선곡하고 당시 롤러장에서 유행하던 포즈와 춤을 선보여 멤버들을 즐겁게 했다.

멤버들은 롤러 퀸 이효리에게 특별 레슨을 받았다. 열정적인 리더의 가르침에 점점 일취월장하며 '수제자'로 등극한 멤버가 있는 반면, 어설픈 실력으로 몸개그의 향연을 선보인 '열등생'도 탄생했다. 과연 롤러 퀸 이효리가 뽑은 롤러 우등생과 열등생은 누구일까.

핑클을 추억 여행 속으로 빠지게 한 롤러장 나들이 현장은 7월 28일(일) 밤 9시에 방송되는 JTBC '캠핑클럽'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캠핑클럽' 모닝 커플 이효리-이진, 예상 못한 대형 참사? "나 사실 아미야"…'캠핑클럽' 이진, BTS 노래에 돌발행동 '캠핑클럽' 성유리, 몸개그+상황극…'개그돌' 귀환 입증 '캠핑클럽' 이효리-이진 불화설의 진실은? '캠핑클럽' 리더 이효리의 눈물…멤버들에게 털어놓은 속 이야기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