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님과 함께2' 윤정수 김숙, 김국진과 강수지 열애소식에 촬영 중단

입력 2016-08-23 12:00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님과 함께2' 윤정수 김숙, 김국진과 강수지 열애소식에 촬영 중단


'쇼윈도 부부' 윤정수, 김숙이 김국진과 강수지의 열애 소식을 접하고 위기감에 휩싸였다.

JTBC 예능 프로그램 '님과 함께 시즌2-최고(高)의 사랑'에서 촬영을 진행하던 중 윤정수, 김숙 부부는 기사를 통해 김국진, 강수지의 따끈따끈한 열애 소식을 듣고 충격에 빠져 촬영을 중단했다.

전혀 예상치 못한 열애 소식에 두 사람을 축복하면서도 은근한 위기감을 느낀 윤정수는 "우리가 지금 이러고 있을 때가 아니다"며 김숙의 고향인 부산으로 인사를 하러 가자며 경쟁심에 불타오르는 모습을 보였다. 이어 김숙은 한술 더 떠 윤정수에게 "혼인신고하러 가자"는 반응을 보였다.

또한 이날 방송에는 허경환, 오나미 부부가 장도연, 박성광, 신보라, 이상준과 주문진 해수욕장을 휘저으며 즐기는 여름 바캉스 현장도 함께 공개된다.

진짜 커플의 등장에 위기감을 느낀 '쇼윈도 부부' 윤정수, 김숙의 선전 포고(?)는 오늘(23일)밤 9시 30분에 방송될 JTBC '님과 함께2-최고(高)의 사랑'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님과 함께2' 개그맨 6인방 해수욕장에서 라이브 무대! '님과 함께2' 윤정수, 예능대세 딘딘과 랩 도전! 예명 'MC 빚다까' '님과 함께2' 오나미, 허경환에 "정말로 여자가 나 뿐이야?" '님과 함께2' 김숙, "다음 시즌에는 홍석천과 출연해라"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