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YG 양현석, 아이콘 컴백에 "이상하게 긴장된다"

입력 2018-08-02 14:54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YG 양현석, 아이콘 컴백에 "이상하게 긴장된다"

YG 수장 양현석이 아이콘 컴백에 긴장감을 내비쳤다.

2일 오후 6시 아이콘이 새 앨범을 발매하는 가운데, 양현석이 "하 .... 이상하게 긴장된다"라는 글을 남겼다. 또 티저 사진과 함께 "#iKON #아이콘 #NewMiniAlbum #NewKids #Continue #Title #죽겠다 #KILLING_ME #Counter #20180802_6pm #NewRelease #YG"라는 해시태그로 열혈 홍보를 더했다.

아이콘은 지난 1월 메가히트곡 '사랑을 했다'를 발매한데 이어 이날 새 미니앨범 ‘NEW KIDS:COUNTINUE’를 발표한다. 지난해 5월 ‘NEW KIDS:BEGIN’, 지난 1월 ‘RETURN’에 이은 시리즈의 3부작 완결판으로 열정과 노력을 지속하겠다는 아이콘의 각오를 담아냈다.

타이틀곡 ‘죽겠다(Killing Me)’는 멤버 비아이가 작사 작곡했다. 빠르고 강렬하지만 슬픈 곡으로 아무렇지 않게 남겨버린 이별이 그토록 아픔을 줄지 몰랐던 남자의 이야기를 담은 노래다. 비아이는 "여태까지 해왔던 음악과는 다른 장르다. 신나는 노래지만 가사는 슬프고 외롭다. 편지에 대한 답장 같은 노래다. 누구나 흔히 사용하는 말인 ‘죽겠다’라는 제목에 중점을 두고 들어주셨으면 좋겠다"고 당부했다.

황지영기자 hwang.jeeyoung@jtbc.co.kr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