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원빈 닮은꼴 모델 안기영 화제…'국보급 미남 또 있네'

입력 2013-07-18 15:53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원빈 닮은꼴 모델 안기영 화제…'국보급 미남 또 있네'


'원빈 닮은꼴 모델'

원빈 닮은꼴 모델이 등장해 네티즌의 눈길을 끌고 있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원빈 닮은꼴 종결자를 찾다'는 제목으로 사진 한 장이 올라왔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원빈의 사진과 원빈 닮은꼴 외모로 눈길을 끄는 모델이 담겨 있다. 사진을 올린 게시자는 "강남 거리에서 촬영하는 모습을 보고 '정말 원빈이랑 똑같네'라고 생각했다"고 설명했다.

원빈 닮은꼴 모델로 꼽힌 이는 한 의류부랜드 모델로 활요하고 있는 안기영으로 알려졌다. 그는 182cm의 키에 68kg으로 완벽한 모델 체형이 원빈 닮은꼴 외모로 인기를 얻고 있으며, 광고업계와 패션업계의 러브콜을 받고 있다.

원빈 닮은꼴 모델을 접한 네티즌들은 "원빈 닮은꼴 모델, 국보급 미남이 또 있다니", "원빈 닮은꼴 모델, 도플갱어 수준이다", "원빈 닮은꼴 모델, 사진 볼 때마다 뿌듯하겠다", "원빈 닮은꼴 모델, 훈훈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JTBC 방송뉴스팀)
사진=원빈 닮은꼴 모델, 온라인 커뮤니티

관련기사

박시연, 만삭의 몸으로 8차 공판…"몸 상태 고려해 달라" 좀비 막는 법 화제, '이렇게 하면 절대 못 들어온다?' 안한 척 끝판왕 "아무것도 안 했어요"…'안봐도 다 알아' 정주리 해명, '집에 남자 숨겨놨다?' 끈질긴 추궁 끝에… 노홍철 냉장고 공개…업소용 냉장고는 어디서 구해왔을까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