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아는 형님' 기숙사 특집! 데프콘 사감 X 이혜정 영양사 등장

입력 2021-05-29 13:21 수정 2021-05-29 13:33

방송 : 5월 29일(토) 밤 9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 5월 29일(토) 밤 9시

'아는 형님' 기숙사 특집! 데프콘 사감 X 이혜정 영양사 등장

형님학교 기숙사에 사감선생님 데프콘, 영양사 선생님 이혜정이 등장했다.

29일(토)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은 '기숙사 특집'으로 꾸려진다. 철거위기에 처한 형님학교 기숙사를 지키기 위한 형님들의 좌충우돌 콩트 스토리가 펼쳐질 예정이다.

최근 '기숙사 특집' 녹화에서 형님들은 단 2개 남은 좋은 방을 차지하기 위해 기상천외한 게임을 진행했다. 형님들이 진행한 평범하지 않은 반전의 게임들로 기숙사 현장은 아수라장이 됐다.
 
'아는 형님' 기숙사 특집! 데프콘 사감 X 이혜정 영양사 등장


이어 기숙사 사감 선생님 데프콘과 영양사 선생님이 이혜정이 깜짝 등장했다. 이들은 형님학교 세계관에서 6년 만에 첫 등장한 인물들로 모두를 놀라게 했다. 형님들은 반가움을 감추지 못하며 높은 텐션으로 이들을 반겼다.

이혜정 선생님은 "왜 급식을 PPL로만 주시냐"는 형님들의 우스갯소리에 “그래서 내가 얼마나 슬픈지요~”라며 특유의 말투로 재치있는 답변을 전했다. 데프콘 사감은 유독 강호동에게 쩔쩔(?)매며 사감 선생님 '캐릭터 붕괴'에 빠졌다. 데프콘은 "‘대장 알러지’가 있다"라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6년 만에 새롭게 등장한 캐릭터인 기숙사 사감 선생님 데프콘, 영양사 선생님 이혜정과 형님들의 케미는 29일(토) 밤 9시에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모바일운영팀)

관련기사

'아는 형님' 형님학교 비상사태! '기숙사를 지켜라' 고군분투 '아는 형님' 스윙스, 싸이 소속사 '피네이션' 선택한 이유 공개 '아는 형님' 이홍기-헤이즈, '비도 오고 그래서' 듀엣 무대
광고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