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아이돌룸' 네이처, '수타춤'으로 강남스타일 이을 글로벌 떡잎 인증

입력 2019-07-16 13:38

방송: 7월 16일(화) 저녁 6시 30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7월 16일(화) 저녁 6시 30분

'아이돌룸' 네이처, '수타춤'으로 강남스타일 이을 글로벌 떡잎 인증

신인 네이처가 강남스타일 '말 춤'을 이을 글로벌 댄스 '수타춤'을 선보인다.

16일(오늘) 방송되는 JTBC '아이돌룸'에는 신곡 '내가 좀 예뻐'로 활동 중인 8인조 신인 걸그룹 네이처가 출연해 활약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네이처는 '글로벌 인싸춤'으로 온라인 상에서 화제를 모은 자신들의 안무 '수타춤'을 야심차게 소개했다. '수타춤'은 마치 면을 뽑는 듯 한 쉽고 중독성 있는 동작으로 세계적인 K팝 열풍의 주역인 '강남스타일'의 '말 춤'을 탄생시킨 안무가가 창작한 춤이다.

해외에서는 '세탁춤'으로 알려지기도 한 이 댄스는 동영상 사이트에서 '세탁춤 챌린지'라는 이름으로 52개국 이상의 해외 팬들이 커버 댄스에 참여했다고 알려져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에 '아이돌룸'에서는 수타춤의 인기에 힘입어 차기 글로벌 인사이더가 될 네이처를 위해 더욱 업그레이드 된 '수타춤 챌린지'를 개최해 멤버들 간의 대결을 선보였다는 후문이다.

세계인을 중독시킨 네이처의 댄스는 16일(화)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되는 JTBC '아이돌룸'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신인그룹 네이처 패기에…아이돌 전문 MC 돈희X콘희 '당황' '아이돌룸' ITZY, 완전체로 출격! "데뷔 전부터 출연 꿈꿨다" '아이돌룸' 은지원, 데뷔 이래 최초 '걸그룹 댄스' 도전! 청하-ITZY 커버 공개 '아이돌룸' 은지원 "송민호, 나의 소중한 프로듀서" 신곡 비하인드 공개 '아이돌룸' 솔로 컴백 은지원! MC 돈희X콘희도 눈치 보게 만든 활약상
광고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