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마녀사냥' 엄정화-문소리 '화끈한 언니들'의 돌직구

입력 2014-02-13 09:55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마녀사냥' 엄정화-문소리 '화끈한 언니들'의 돌직구


화끈한 언니들 엄정화, 문소리가 '마녀사냥'에 출연한다.

14일(금) 방송되는 JTBC '마녀사냥'에 영화 '관능의 법칙' 개봉을 앞두고 엄정화, 문소리가 특별 게스트로 출연해, 신동엽, 성시경, 허지웅, 샘 해밍튼과 패널 사이에서도 거침없는 입담으로 모두를 압도했다.

스튜디오에 등장한 문소리는 수줍은 모습도 잠시, 거침없는 돌직구 발언으로 '여자 허지웅'이라는 닉네임을 얻었고, 엄정화는 평소 친한 성시경에게 대놓고 독설을 해 모두의 웃음을 자아냈다.

이날 2부 '그린라이트를 꺼줘'에서는 '퍼스트가 된 세컨드 여자'의 사연이 공개되었고, 이는 자연스럽게 연인 사이의 바람에 대한 이야기로 이어졌다.

이에 문소리는 과거 사귀던 남자 친구가 갑자기 연락두절 돼, 집 근처에 갔다가 다른 여자와 함께 있는 걸 목격했던 경험을 털어놓으며 "충격을 받으면 혈압이 떨어져서, 기절했어요"라는 이야기를 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덧붙여 "근데 기절할 정도로 사랑하지 않았고, 내 인생 남자 100위에도 못 끼는 남자인데"라는 말을 하며 본인의 건강을 원망(?)하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는 후문.

이후 사연자에게 "마음이 변하는 건 죄가 아니라고, 많이 만나보라"는 진심어린 조언을 남겼다.

엄정화, 문소리의 솔직하고 대담한 연애담이 공개되는 JTBC '마녀사냥'은 14일 금요일 밤 11시, JTBC에서 방송된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인기 행진 '마녀사냥', 페이스북 팬 12만명 돌파 모델 한혜진 "신화창조였었다" 신화를 향한 마음 고백 '호주인 맞아?' 샘 해밍턴, 진짜 영어실력 밝혀진다! 성시경, 한혜진에 "무슨 선물 좋아해요?" 커플 탄생 예감? 로맨틱 성시경 "내 여자만을 위한 라디오 만들어 주고 싶어"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