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멜로가 체질' 돌직구 담당 전여빈, 아픔 극복하고 '사이다' 선사할까

입력 2019-09-01 17:48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멜로가 체질' 돌직구 담당 전여빈, 아픔 극복하고 '사이다' 선사할까

'멜로가 체질'에서 돌직구를 담당하며 시청자들에게 사이다를 안겼던 전여빈이 자신의 문제를 정면으로 마주했다. 그녀는 지난 상처를 극복하고 앞으로 나아갈 수 있을까.

JTBC 금토드라마 '멜로가 체질'(극본이병헌, 김영영, 연출 이병헌, 김혜영, 제작 삼화네트웍스)의 은정(전여빈)은이제 막 세상에 다시 발을 디디는 중이었다. 뜨겁게 사랑했던 연인 홍대(한준우)가병으로 세상을 떠난 뒤, 무기력하게 하루하루를 살아냈지만, 일상을 환기하기 위해 대박 난 다큐멘터리로 번 돈을 모두 기부하고 다시 새로운 일을 시작했다. 사이가 멀어진 대학 동창이자 스타가 된 소민(이주빈)을주인공으로 한 다큐멘터리 '여자, 사람, 배우' 촬영에 돌입한 것. 그렇게 은정은 지난 아픔을 극복해나가는 것 같았다.

은정에겐 어느새 소민의 스케줄을 따라다니며 촬영하는 것이 일상이 됐다. 소민의 매니저 민준(김명준)이다른 회사에서 스카우트 제안을 받았다는 사실을 알게 되자, 이를 슬쩍 소민에게 흘렸고, 단순하고도 애매한 관계였던 소민과 민준이 서로에 대해 고민하게 만들기도 했다. 이렇게 그녀의 다큐는 순항 중이었다. 물론, 이 모든 상황에는 언제나 곁에서 필요한 말, 듣고 싶은 말만 골라 해주는 은정에게만 보이는 환상, 홍대가 함께였다.

그러던 중, 지난 방송의 말미, 촬영했던 다큐멘터리 영상을 살펴보던 중 보이지 않는 홍대와 대화하는 자신을 발견했다. 소민의 제안으로 자신의 이야기를 카메라 앞에서 꺼내 놓으며 "왜 이전의 내가 잘 기억이 안 날까"라던화면 속의 은정은 허공에 대고 "나 자기 만날 때 어떤 사람이었어?"라며자연스럽게 물었다. 아무도 대답하지 않았지만, 얼마 뒤 "내가? 그런가"라고 반응까지 했다. 은정은 그제야 자신이 만들어낸 홍대의 환상과 늘 함께였다는 사실을 깨달은 듯 눈물을 터트렸다.

아픔을 이겨내고 세상 밖으로 나온 줄만 알았다. 하지만 홍대의 죽음을 인정하지 못하고, 그 상처를 덮어놓고 외면한 것일지도 몰랐다. 그런데 이제 자신의 문제를 두 눈으로 확인했다. 그렇다면 은정은 또다시  '외면'을선택할까, 혹은 '돌파'를선택할까. 은정의 사이다가 본인에게도 향할 수 있을까.

'멜로가 체질' 매주 금, 토 밤 10시 50분 JTBC 방송.

(사진제공 : 삼화네트웍스)

관련기사

'멜로가 체질' 천우희-안재홍, 멜로와 일 두 마리 토끼 잡나? '멜로가 체질' 서로에게 스며든 천우희와 안재홍, 본격 멜로 시작? '멜로가 체질' 천우희♥안재홍, 키스 1초 전 상황 포착 '멜로가 체질' 서른 살 친구들의 호기심 자극하는 멜로 예측도 '멜로가 체질' 천우희 향한 안재홍의 직진…"나 한번 믿어봐요"
광고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