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수지, 빈폴 액세서리 잇백 봄 스타일링 제안

입력 2014-02-17 11:12 수정 2014-02-17 11:17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수지, 빈폴 액세서리 잇백 봄 스타일링 제안


수지, 빈폴 액세서리 잇백 봄 스타일링 제안


국민 첫사랑 수지의 사랑스러운 매력이 가득 담긴 화보가 공개됐다.

걸그룹 '미쓰에이' 멤버 수지는 삼성에버랜드 패션부문 빈폴 액세서리와 함께 한 화보에서 트렌디한 '잇 백(it bag)'을 감각있게 선보이며 완벽한 봄 스타일링을 제안했다. 수지는 특유의 상큼발랄한 매력부터, 매혹적인 아찔한 각선미와 도도한 눈빛을 화보에 담아내 눈길을 끌었다.

수지는 2014년 트렌드 컬러인 스카이블루, 핑크 등의 파스텔톤 컬러를 머금은 빈폴 액세서리의 헤릿백(herit), 도버백(dover)을 화사하면서도 러블리한 감각으로 소화했다.

특히, 스트라이프 티셔츠에 화이트 스커트를 매치한 화보에서는 스카이블루 컬러의 헤릿백을 매치해 국민첫사랑다운 순수함을 드러냈고, 화이트 시스루 블라우스에 풀 스커트를 매치해 명품각선미를 드러낸 화보에서는 여성스러운 핑크 컬러의 헤릿백과 함께 매혹적인 분위기를 더했다. 또한 올 봄 트렌드인 플라워 패턴의 원피스를 입은 화보에서는 감각적인 도버백을 매치해 트렌디한 감각을 뽐냈다.

수지의 사랑스러운 매력이 돋보이는 봄 화보는 빈폴공식블로그(www.beanpoleblog.com) 및 삼성에버랜드 패션부문 공식홈페이지(www.samsungfashion.com)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구매는 전국 빈폴액세서리 가두점 및 백화점 매장, 온라인 빈폴닷컴(www.beanpole.com)에서 가능하다.

유아정 기자 poroly@joongang.co.kr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