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최원영 심이영, 열애…"드라마의 유산? 훈훈하네"

입력 2013-12-24 16:22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최원영 심이영, 열애…"드라마의 유산? 훈훈하네"

'최원영 심이영'

드라마에서 커플로 호흡을 맞췄던 최원영과 심이영이 실제 연인으로 발전했다.

최원영 심이영 열애는 24일 TV리포트의 단독 보도로 알려졌다. 방송 관계자들은 "두 사람이 6개월 가량 만난 것으로 안다"고 열애가 사실임을 확인해줬다.

실제로 최원영 심이영은 서울 강남 인근 영화관에서 데이트를 즐긴 사실이 포착됐고, 강남 피트니스 클럽에도 함께 다니는 것으로 알려졌다.

최원영과 심이영은 지난 6월 종영한 MBC 주말드라마 '백년의 유산'에서 첫 결혼에 실패한 남자와 재혼 상대로 만난 커플로 연기 호흡을 맞췄다. 드라마 속에서 초반에는 사랑 없는 결혼으로 힘들어 했지만, 끝내 서로를 향한 마음을 확인하고 아름다운 결말을 맞았다.

최원영 심이영 커플의 열애에 또 다른 방송계 관계자는 "두 사람 모두 혼기가 꽉 찬 나이이다 보다 결혼을 전제로 만나고 있는 것으로 안다"고 전했다.

최원영 심이영 열애에 네티즌들은 "최원영 심이영, 백년의 유산 끝나고 애인을 얻었네", "최원영 심이영, 둘이 잘 어울렸다", "최원영 심이영, 열애가 드라마 유산? 훈훈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JTBC 방송뉴스팀)
사진=최원영 심이영, 판타지오

관련기사

임시완 가족사진 속 친누나 외모 눈길 '연예인 뺨치네' 오로라공주 결말수정, 원래는? "죽은 남편 정자기증으로 임신" 이선균 회식, '미스코리아' 팀에 회 선물…"화기애애 해졌다" 안현모, 섹시산타 변신…'기자의 변신은 무죄'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