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농구스타 우지원, 가정폭력 혐의 입건…아내 이교영 신고

입력 2014-10-27 14:10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농구스타 우지원, 가정폭력 혐의 입건…아내 이교영 신고
'농구스타 우지원, 이교영'

농구스타 우지원(41)이 가정폭력 현행범로 체포됐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27일 용인동부경찰서에 따르면 우지원 씨는 지난 25일 0시 25분께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자택에서 술에 취해 아내 이교영 씨와 말다툼을 벌이던 중 선풍기를 집어던졌다.

부인의 신고를 받고 출동한 파출소 경찰관에 의해 현행범으로 체포된 우지원은 같은날 오전 4시쯤 용인동부경찰서에서 폭행 혐의로 입건됐다.

경찰은 우지원 씨가 술에 만취해 횡설수설하는 등 조사가 어렵자 일단 귀가조치한 뒤 추후 조사를 진행하기로 했으며, 곧 우지원 씨를 불러 자세한 사건 경위 등을 조사할 방침이다.

경찰 측은 "우지원 씨가 만취했고 구속 사안이 아니라서 일단 귀가조치했다"며 "선풍기를 바닥에 집어던진 것 외에 자세한 폭행 내용 등에 대해서는 조사를 진행해봐야 알 수 있다"고 했다.

이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농구스타 우지원, 무슨 일이야", "농구스타 우지원, 선풍기를 던졌다니", "농구스타 우지원, 안타깝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JTBC 방송뉴스팀)
사진=중앙 포토 DB

관련기사

'룸메이트' 이국주 졸업사진에 당당, "난 안 고쳤으니가 똑같아" 제시카 인증샷, 니콜 키드먼과 찰칵…"환상적인 저녁" YG 기습 티저 공개, 에픽하이에 이어 컴백하는 가수는 누구? 황정음, 김용준과 9년째 열애..."지긋지긋해도 용준이 뿐" 현아 뉴욕 화보 공개, 여성미부터 섹시미까지 '팔색조 매력'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