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양택조, 바람피운 엄마 "용서 안 돼"…슬픈 가족사 공개

입력 2013-04-02 16:50

'여보세요' 4월 3일 수요일 밤 9시 50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여보세요' 4월 3일 수요일 밤 9시 50분

양택조, 바람피운 엄마 "용서 안 돼"…슬픈 가족사 공개


JTBC ‘여보세요’에서 심부름센터의 불법 불륜 뒷조사에 대한 토크가 진행됐다.

이날 양택조는 어머니의 외도로 부모님이 이혼을 하게 된 사실과 그로 인해 자신과 아버지가 큰 충격을 받았다고 고백했다.

당시 7살의 어린 나이였던 양택조는 다른 사랑을 쫓아 가족까지 포기한 어머니가 용서가 안됐다고 말하며 복수를 다짐했다고 하는데. 과연, 양택조의 복수는 어찌되었는지 방송에서 공개된다.

이날 ‘여보세요’에서는 '사랑과 전쟁'으로 ‘국민 불륜녀’로 등극한 배우 민지영이 출연해 미혼이지만 충격적인 불륜 사례를 얘기해 눈길을 끌었다.

심부름센터의 불법 불륜 뒷조사의 토크에 이어 간통죄 폐지 여부에 대한 공방 토론도 이어졌다. 과연 간통죄는 간통 피해자를 지켜주는 법이 맞는 것일까? ‘여보세요’ 패널들의 불꽃 튀는 공방전이 시작된다.

이외에도 대한민국 최고의 메이크업 디렉터인 김청경 원장의 성형 없이 팔자 주름과 눈주름을 없애는 강남 스타일과 영부인 동안 메이크업이 ‘여보세요’에서 최초로 공개된다!

JTBC ‘여보세요’는 뉴스 토크 버라이어티 쇼로 정은아, 정준하, 강동호가 함께 진행하며, 양택조, 선우용여, 전원주, 김보화, 임채원, 민지영, 한해원 그리고 각 계의 전문가가 함께 한다.

JTBC ‘여보세요’는 오는 4월 3일 수요일 밤 9시 50분 방송된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보톡스 저리가라!…'영부인의 동안 메이크업' 비법은? [썰전] 김구라 "우리도 매일 쪽대본"…권상우에 일침! [비데Q&A] 비데 사용 후 참을 수 없는 가려움이…왜? [비데Q&A] 비데의 수압, 셀 수록 좋다? 전문가 조언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