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웃음기 싹 빠진 박준형 왜…'같이 걸을까' 소원 돌 실종사건

입력 2018-10-25 10:58 수정 2018-10-25 14:55

방송: 10월 25일(목) 밤 11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10월 25일(목) 밤 11시

웃음기 싹 빠진 박준형 왜…'같이 걸을까' 소원 돌 실종사건

웃음기 싹 빠진 박준형 왜…'같이 걸을까' 소원 돌 실종사건

맏형 박준형이 '소원의 돌'을 잃어버리고 좌절하고 말았다.

25일(목) 밤 11시에 방송되는 JTBC '같이 걸을까' 3회에서는 순례길의 대표적인 기념물 '철 십자가'를 향해 걷는 멤버들의 모습이 공개된다.

폰세바돈 마을에 있는 '철 십자가'는 고향에서 가져온 돌을 십자가 아래에 두고 소원을 비는 장소로 유명하다. 순례길을 찾는 여행객들이 꼭 들르는 곳 중 하나. god 멤버들도 한국을 떠나기 전부터 "가장 기대된다"며 애지중지 각자의 돌멩이를 챙겨왔다. 심지어 윤계상은 지인들의 돌까지 한국에서부터 짊어지고 와 웃음을 자아냈다.

그러나 숙소에서 '철 십자가'로 출발하기 직전, 비상상황이 발생했다. 바로 박준형의 귀중한 '소원돌'이 감쪽같이 사라진 것. 갑작스러운 돌 실종 사건에 멤버들은 물론 제작진까지 투입돼 대대적인 수색을 펼쳤지만 결국 찾지 못하고 출발해야만 했다.

남다른 의미가 있었던 돌이 사라지자 평소 분위기 메이커였던 박준형의 얼굴에서 웃음기가 사라졌다. 속상한 형의 마음을 아는 동생들은 괜스레 농담을 던지며 기분을 풀어주려 했지만, 폰세바돈 마을이 가까워질수록 박준형의 마음은 갈수록 무거워졌다.

과연 박준형 '소원 돌멩이 실종사건'의 전말은 무엇인지, 오늘(25일) 밤 11시에 방송되는 JTBC '같이 걸을까'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같이 걸을까' god, 청년 된 재민이와 17년 만에 감격 재회 '한끼줍쇼' 임수향 "조만간 이경규 선배님 집에 놀러가기로 했다" 노사연·조세호·알베르토·마닷! '날보러와요' 4인4심 포스터 '뭉뜬2' 노홍철·황제성·차은우 합류! '정열의 나라' 멕시코로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