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갑자기 히어로즈' 정준하, 새똥 닦기 미션에 "다큐야 예능이야"

입력 2017-04-14 10:06

방송: 4월 15일(토) 오후 5시 20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4월 15일(토) 오후 5시 20분

'갑자기 히어로즈' 정준하, 새똥 닦기 미션에 "다큐야 예능이야"


정준하가 '갑자기 히어로즈'의 극한 미션에 혀를 내둘렀다.

15일(토) 오후 5시에 첫 방송되는 JTBC '갑자기 히어로즈'는 제주도의 민원을 해결하기 위한 정준하, 이재훈, 강타, KCM, 주우재 다섯 히어로의 여정을 담은 예능 프로그램이다.

첫 번째 미션은 제주도청에서 직접 의뢰받아 진행됐다. 바로 새의 분변으로 하얗게 뒤덮인 용두암을 새척하는 것. 본래의 검은색이 보이지 않을 정도로 하얗게 쌓인 새의 분변과 냄새를 확인한 다섯 히어로즈는 처음부터 주어진 극한 미션에 당황을 금치 못했다는 후문이다.

촬영을 통해 '고생의 아이콘'이라는 수식어가 붙은 정준하는 민원을 해결하기 위해 직접 발로 뛰어다니며 시민들과 만났다. 그러나 끊임없이 주어지는 '깜짝' 미션과 계속되는 이동에 지쳐 "이게 다큐야, 예능이야"라며 혀를 내둘러 웃음을 자아냈다.

다섯 히어로를 당황시킨 첫 번째 민원해결 도전기는 15일(토) 오후 5시 20분에 방송되는 JTBC '갑자기 히어로즈'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이규연의 스포트라이트' 집중추적! 박정희 정부 '스위스 계좌'의 비밀 '썰전' 전원책, 공중목욕탕에서 정치토론 이어간 사연은? '잡스' 진중권, "심형래, 영화는 그의 영역 아냐" 과거 논란 언급 '힘쎈여자 도봉순' 박형식 VS 지수, 술대작 2라운드 포착!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