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스타일Talk] 김혜수 VS 강승현, 카리스마 넘치는 블랙 스커트 대결

입력 2016-06-30 14:39 수정 2016-06-30 14:46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김혜수(왼쪽), 강승현

올여름 패션 아이템에 큰 영역을 차지하는 많은 주얼리 브랜드들이 론칭했다. 지난 23일 서울 강남구 호림 아트센터 JNB 갤러리에서 하이엔드 파인 주얼리 브랜드 트렌드 카디즘 론칭 행사가 열렸다. 그중 단연 눈에 띄는 건 스타들의 패션이 아닐까? 독보적인 카리스마 김혜수, 모델 위엄이 돋보이는 강승현의 스타일을 살펴보자.


김혜수

김혜수는 트렌드 카디즘 론칭 행사에 참석해 카리스마 넘치는 스타일을 보여줬다. 이날 김혜수는 독특한 자수가 들어간 보헤미안 느낌 블루 셔츠에 블랙 프린지 스커트를 매치했다. 여기에 블랙 오픈토 힐을 매치해 전체적인 스타일에 통일감을 줬다. 보헤미안 감성 물씬 풍기는 셔츠와 스커트는 조화를 이뤄 독보적인 카리스마를 뽐냈다.


강승현

강승현은 트렌드카디즘 론칭 행사에 참석해 블랙 스커트로 스타일을 연출했다. 이날 강승현은 화이트 블라우스에 블랙 스커트를 매치했다. 베이직한 아이템인 블랙 스커트에 골드 색상의 자수가 더해 세련되면서 전체적인 스타일에 포인트를 더했다. 각선미가 돋보이는 쇼트 슬릿 스커트에 블랙 힐을 매치해 모델 위엄을 과시했다.

김기연 기자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