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집밥의 여왕' 정정아 "아나콘다 물린 뒤 생활고…" 눈물

입력 2014-03-03 14:56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1일 방송된 JTBC '집밥의 여왕'은 '웃음의 여왕' 특집으로 이경애, 정정아, 배연정, 심진화가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골드미스 정정아의 싱글 하우스가 방송 최초로 공개됐다.

한편, 정정아는 '집밥의 여왕'에 출연해 "아나콘다에 물려 3년 간 방송을 못 했다."며 "생활이 힘들어 노점상을 했다"고 고백했다.

이어 "서울 학동역 10번 출구에서 액세서시를 팔았다. 어떤 분들이 '정정아씨 아니냐'고 묻는데 너무 부끄러워서 할 말이 없었다"며 "그때 그 좌판을 보며 '내가 지금보다 더 어려운 시기, 어려운 상황에서도 좌판을 들고 나갔는데 그 정신으로 뭔들 못하겠나'고 생각한다"고 떠올렸다.

그는 "지금도 가끔씩 방송하지만 내 욕심만큼 일이 진행이 안되니까 속상할 때가 있는데 그때를 생각하며 마인드컨트롤을 한다"며 눈물을 쏟아냈다.

정정아는 2005년 KBS 2TV '도전 지구탐험대'에서 콜롬비아 야르보 부족 생활을 체험, 아나콘다에게 팔을 물리는 사고를 당해 방송생활을 중단했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박찬숙, 첫 가족여행에서 '울컥'…눈물 흘린 이유는? 임현식, 박원숙의 '과거 남자(?)' 김용건에게 폭풍질투 박원숙, 재혼 남편 임현식 어머니-전 부인 묘소 찾아 '달래 된, 장국' 드라마 제목에 숨은 비밀? 호기심 자극! '귀부인' 배우들의 따귀 세례!…언제까지 계속되나?
광고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