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김슬기천재' 문희가 인공지능 데이팅 어플에서 만난 상대는?

입력 2019-08-09 15:59

앱드라마 '김슬기천재' 1인 크리에이터 신쿡, 안재억, 로디 출연
공개 일시: 8월 9일(금)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앱드라마 '김슬기천재' 1인 크리에이터 신쿡, 안재억, 로디 출연
공개 일시: 8월 9일(금)

'김슬기천재' 문희가 인공지능 데이팅 어플에서 만난 상대는?

문희가 자신의 독특한 취향을 만족시켜줄 상대를 찾는다.
  
9일(금)에 JTBC 모바일 전용 1인칭 인터랙티브 드라마 '김슬기천재'가 아홉 번째 에피소드를 공개한다. 이번 이야기의 주인공은 시크한 천재 해커 김연섭(문희 분). 크리스마스이브에도 편의점 샌드위치로 저녁을 때우는 연섭은 한 친구의 소개팅 제안을 받는다.
  
평소 아무에게도 알리지 않는 신비주의 사생활과 독특한 취향을 가진 연섭은 친구에게 어플 '썸타할아버지'를 추천받는다. 관심이 없는 척 하던 연섭도 '취향이 특이한 사람들에게 완벽하게 맞춰주는 어플리케이션'이라는 말에 솔깃해 다운로드 받는다. 이 앱은 아무에게도 말한 적 없던 그의 취향을 완벽하게 저격, 신기한 매칭이 이뤄진다.그리고 마침내 연섭의 까다로운 조건을 충족시켜주는 운명의 상대가 나타난다.
  
이번 회차에서는 지난 3회에서 연섭이 '훈남 크리에이터'를 면접에서 탈락시켰던 이유, 6화 보너스 영상에서 밝혀진 미스터리한 행동 등 그의 비밀이 실체를 드러낼 예정이다. 또한 매칭 상대로 신쿡, 안재억, 로디 등 유명 1인 크리에이터들이 출연한다. 
  
JTBC 앱드라마 '김슬기천재' 9화는 9일(오늘) 동명의 전용 어플리케이션에서 공개된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김슬기천재' 화제의 게임 패러디부터 인간관계 계산 앱까지! '김슬기천재' 유영재, '맞춤법 교정 어플' 함정에 빠진 사연? '김슬기천재' 정성호, '뒷담화 감지기' 어플로 직원들 감시한 결과는? '김슬기천재' 보너스베이비 문희, 해커 출신 직원 '완벽 변신' '김슬기천재' B.A.P 영재, '주정뱅이 차단 어플' 설치했더니?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