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꿈스타그램' 딘딘 "요즘 고등학생들, 장난 아니야"

입력 2017-05-30 10:59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꿈스타그램' 딘딘 "요즘 고등학생들, 장난 아니야"


'꿈스타그램' 딘딘 "요즘 고등학생들, 장난 아니야"


'꿈스타그램' 딘딘 "요즘 고등학생들, 장난 아니야"


'예능 치트키' 딘딘이 안산 디자인문화고등학교를 방문한다.

30일(화) 오후 6시 30분에 방송되는 JTBC '꿈스타그램'에서는 딘딘이 '꿈스타그램'의 MC로 안산디자인문화고등학교를 방문해 학생들과 시간을 보냈다. 딘딘은 요즘 대세답게 학교에 도착하자마자 사진 쏟아지는 사진 촬영과 사인 요청으로 행복한 비명을 질렀다.

이어 동아리 탐방에 나선 딘딘은 '용감한 형제', JYP 못지 않은 작곡 동아리 학생들의 실력에 마음을 빼앗겼다. 딘딘은 "요즘 고등학생들은 역시 장난 아니다"라며 "나도 동아리에 가입하고 싶다"고 즉석에서 자작랩을 선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오, 나의 멘토님' 코너에서는 전통 목조건축의 자존심, 이광복 대목장이 한양공업고등하? 학생 2인의 멘토가 되어 특별한 하루를 보냈다. 건축가를 꿈꾸는 학생들은 이광복 대목장과 함께 어디서도 들을 수 없었던 우리 한옥의 역사 기초부터 익혔다. 처음엔 목조건축의 기본인 대패질도 서툴렀던 학생들은 이광복 대목장의 비법전수에 이내 능숙한 손놀림을 선보였다는 후문.

안산 디자인문화고등학교를 방문한 딘딘의 이야기는 30일(화) 오후 6시 30분에 방송되는 JTBC '꿈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비정상회담' 오오기 "보험은 불안을 이용해 수익 얻어" '냉장고를 부탁해' 오현경 "삼겹살 비계가 최고" 반전 식성 '최고의 사랑' 유민상-이수지, 가상결혼 종료…"다시 선후배" '뭉쳐야 뜬다' 이경규, 제작진에 "패키지로 내년 월드컵 콜?"
광고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