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영상] 악역 여신 이유리, '쌍라이터춤'으로 예능 매력 발산

입력 2019-01-21 11:41

일당백 게스트 '이유리'의 댄스부터 즉석 연기까지…형님들 폭풍 칭찬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일당백 게스트 '이유리'의 댄스부터 즉석 연기까지…형님들 폭풍 칭찬

지난 19일(토) 방송된 JTBC 예능 프로그램 '아는형님'에서는 명불허전 악역 女신 이유리가 출연했다.

먼저 이유리는 "색다른 모습을 보여주고 싶어 형님학교에 전학 왔다."며 범상치 않은 활약상을 예고했다. 이날 이유리는 방탄소년단의 '불타오르네'에 맞춰, 파격적인 댄스를 선보이며 '쌍라이터춤'으로 마무리를 해 초반부터 후끈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영상 확인)
 

또한 이유리와 형님들은 각자 역대급 악역으로 변신해 열연을 펼쳤다. 이유리를 연기대상에 빛나게 했던 '왔다! 장보리'의 연민정부터 'SKY캐슬'의 김주영, 영화 '범죄도시'의 장첸 등 주옥같은 악역 캐릭터들이 패러디되어 시종일관 큰 웃음을 자아냈다. (▼영상 확인)
 

그 밖에도 이유리는 생수 500mL 원샷 대결, 술자리 인싸되는 '병뚜껑 따기' 등 개인기를 선보이며 전무후무한 예능감을 보여줬다. (▼영상 확인)
 

한편, '아는형님'은 매주 토요일 밤 9시에 JTBC에서 방송된다.

▶아는형님 무료 클립 더 보기(클릭)

 
[영상] 악역 여신 이유리, '쌍라이터춤'으로 예능 매력 발산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영상] '아는형님' 피오, 송혜교 보고 웃기만 해 [인터뷰 영상] '썰전' 작가, "홍준표 전 대표 섭외하고 싶다" [스페셜 영상] 'SKY 캐슬' 김혜나 추락사건 총정리 [영상] 장동건·현빈보다 무섭다?! 박중훈 향한 신현준의 대폭로전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