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별별세상] '절친' 김정은과 로드먼, CF 동반 출연?

입력 2013-09-19 08:57 수정 2013-12-20 20:14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김정은 북한 국방위원회 제1위원장과 미 프로농구 스타 데니스 로드먼의 우정은 유명하죠. 그 두 사람이 다소 우스꽝스런 CF를 찍어서 화제가 되고 있다네요.

그 화제이 CF 함께 보시죠.

로드먼이 김 위원장과 닮은 대역배우와 함께 앉아있습니다.

"세계평화의 비밀은 피스타치오"라고 말하자 김 위원장이 버튼을 누릅니다.

로드먼은 폭발과 함께 사라지고 김 위원장은 박수를 치네요.

로드먼은 제 정신이 아닙니다.

미국의 한 유명 피스타치오 CF인데요. 글쎄요, 김 위원장이 썩 기분 좋을 광고는 아닌 거 같네요.

+++

이번 영상은 경찰을 피해 도망가는 살인 용의자의 위험천만한 자동차 추격전입니다.

이곳은 미국 마이애미의 한 자동차 도로. SUV 차량이 경찰 추격을 피해 레이싱 하듯 도로를 질주합니다.

운전자는 자기 어머니와 딸을 총으로 살해한 혐의를 받고 있는 살인 용의자.

죽음의 질주를 하던 그는 결국 교차로를 지나던 차량과 충돌합니다.

안타깝게도 상대 차량 운전자는 즉사했고 살인 용의자 역시 총상을 입고 사망했습니다.

왜 애먼 사람까지 죽게하는지 정말 안타깝습니다.

+++

차갑고 도도한 매력의 고양이. 혼자보단 두 마리 이상 키울 때 더욱 좋다고 하는데요.

한 집에 사는 두 마리의 고양이. 과연 사이는 어떨까요? 만나보시죠!

벽을 사이에 둔 고양이 두 마리. 무슨 사연인지 궁금해 질 무렵, 검은 고양이의 도발로 시작된 결투!

슬슬 시동이 걸리는데요. 한 대씩 주거니 받거니, 장난인지 다툼인지 모를 상황은 계속되는데, 잠시 휴전인가요?

하지만 틈을 노리던 검은 고양이의 일격! 저런, 뒤늦은 반격에 나서네요.

정말 장난꾸러기 고양이들입니다.

+++

아직 혼자서는 모든 것이 낯선 아이. 오늘은 정수기 사용에 도전합니다.

어른들이 하는 걸 보긴 한 모양인데…도대체 어디에 컵을 대야하는 걸까요?

도대체 알 수 없다는 듯 어리둥절. 급기야 고인 물에 손을 적셔보는데 갈증이 해소될 리 만무합니다.

꽤 당황한 모습인데요. 꼬마야, 세상에는 배워야 할 것들이 정말 많단다.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