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보채는 남자, 타박하는 여자…'이효리의 X언니' 기대 만발

입력 2013-07-30 00:32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보채는 남자, 타박하는 여자…'이효리의 X언니' 기대 만발


'이효리의 X언니'

결혼을 앞둔 가수 이효리(34)가 결혼 전 마지막 리얼리티 프로그램 '이효리의 X언니'가 방송된다.

케이블 채널 온스타일은 데뷔 15년차 가수 이효리가 가요계에서 살아남는 비법을 후배에게 전수하는 과정을 담은 '이효리의 X언니'을 방영한다.

8월 초 첫 방송을 앞두고 공개된 티저 영상이 눈길을 끌고 있다. 여기엔 이효리의 연인 이상순(38)이 함께 등장한다. 이효리는 노트북을 하며 무언가에 집중하고 있다. 옆에 있던 이상순은 이효리에게 축가·청첩장 등 결혼 준비에 대한 여러가지 질문을 던지지만 어떠한 대답도 듣지 못한다.

"결혼은 뭐 나 혼자 하나"라며 하소연하는 이상순의 모습이 웃음을 자아낸다. 이효리가 결혼 준비보다 더 관심을 가지고 몰두하는 것이 무엇인가에도 궁금증이 쏠린다.

이효리의 X언니 티저 영상에 네티즌들은 "이효리의 X언니, 이상순 고생하겠어", "이효리의 X언니, 벌써 10년차 부부같아", "이효리의 X언니, 이상순도 매력 폭발", "이효리의 X언니, 너무 기대돼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JTBC 방송뉴스팀)
사진=온스타일

관련기사

성재기 발견 후 발생한 여성부 홈피 다운…어나니머스가? 장신영 '가시꽃' 마지막 촬영 인증샷 공개 '미소 활짝' 엠버 심경고백 "남자 같다는 놀림에 운 적도 있어" '역린' 정은채, 현빈 언급 "앞으로 친해지지 않을까…" 남성연대 성재기 대표 시신 발견에…여성부 홈피 '다운'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