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아형' 서장훈 폭로 "규현은 사석에서 '해맑은 독설가' 스타일"

입력 2019-05-25 17:43

방송: 5월 25일(토) 밤 9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5월 25일(토) 밤 9시

'아형' 서장훈 폭로 "규현은 사석에서 '해맑은 독설가' 스타일"

서장훈과 규현의 의외의 친분이 공개됐다.

25일(토) 밤 9시에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 소집 해제 후 돌아온 규현과 공포 영화 주인공으로 돌아온 정은지가 전학생으로 등장한다. 

최근 진행된 '아는 형님' 녹화에서 서장훈은 규현과의 친분을 드러냈다. 두 사람은 규현이 군 대체 복무를 하는 동안 여러 번 만난 적 있는 친한 사이라는 것. 서장훈은 "규현과 나는 공통분모가 많고 술친구로도 잘 맞는다"라며 아낌없이 애정을 드러냈다. 서장훈은 이어 "규현이가 웃으면서 팩트 공격을 하는 '해맑은 독설가' 스타일이다"라고 밝히기도 했다. 또한 "바쁜 규현과의 약속을 잡기 위해 늘 내가 노력했다"라며 서운함을 토로하기도 했다.

정은지 역시 예능감을 대방출했다. 정은지는 "에이핑크 멤버들 없이 형님들을 혼자 감당하겠다"라는 포부를 밝혔다. 그리고 이를 증명하듯 강력한 입담은 물론, 빼어난 노래 실력으로 형님들에게 큰 웃음을 안겼다.

서장훈이 전하는 규현의 '해맑은 독설가' 면모와 노래실력부터 예능감까지 고루 갖춘 '만능돌' 정은지의 활약상은 25일(토) 밤 9시에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아는 형님' 규현, "윤종신에게 서운했다" 깜짝 고백 '아름다운 세상' 종영 D-1…깨어난 남다름-방황하는 서동현 '슈퍼밴드' 김우성 팀 무대 선공개! 유리잔 연주 '시선강탈' '바람이 분다' 이준혁·윤지혜·박효주 출격, 웃음+공감 더한다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