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유희열의 화려한 귀환…토이 음원 공개 되자 차트 '싹쓸이'

입력 2014-11-18 11:14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유희열의 화려한 귀환…토이 음원 공개 되자 차트 '싹쓸이'


'토이 음원 공개'

토이(유희열)의 정규 7집 앨범이 실시간 음원차트를 점령했다.

18일 공개된 토이의 정규 7집 '다 카포'(Da Capo)는 타이틀곡 '세 사람'은 발매 직후 멜론, 엠넷을 비롯한 국내 주요 음원 사이트 실시간 차트 1위에 올랐다.

타이틀곡 '세 사람'은 '2014 버전 좋은 사람'이다. 이 곡은 사랑하는 마음을 전하지 못한 채 결혼을 앞둔 두 친구의 행복을 지켜봐야만 하는 한 남자의 안타까운 심정을 노래하고 있다. 이 곡에는 성시경이 피처링에 참여했다.

새 앨범 수록곡들의 피처링에는 이적, 악동뮤지션의 이수현, 성시경, 김동률, Crush, 빈지노가 참여해 눈길을 끌었다. 또 다이나믹듀오, Zion. T, 김예림, 권진아, 선우정아 등도 피처링에 참여해 곡들의 완성도를 높였다.

토이 음원 공개에 누리꾼들은 "토이 음원 공개, 유희열 감성 너무 좋다" "토이 음원 공개, 이 정도였어?" "토이 음원 공개, 이 느낌? 말로 표현할 수가 없네요" "토이 음원 공개, 기다렸다 유희열!"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JTBC 방송뉴스팀)
사진=안테나뮤직

관련기사

체형별 부츠 선택법… 날씬해 보이는 부츠 고르는 비결은? 토이 유희열 "권진아·샘김, 룸메이트 찾는다…월세 아까워" 홍은희 아들, 허니문 후 임신…친정어머니 반응이 '깜짝' 나폴레옹 모자 하림 김홍국 회장에게 낙찰…구매 이유가? 이승기, 눈시울 붉힌 채 김자옥 빈소 찾아…'남다른 인연'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