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한끼줍쇼' 레드벨벳 웬디, "친구 따라갔다가 오디션 합격"

입력 2018-12-12 14:56

방송: 12월 12일(수) 밤 11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12월 12일(수) 밤 11시

'한끼줍쇼' 레드벨벳 웬디, "친구 따라갔다가 오디션 합격"

레드벨벳의 웬디가 자신의 오디션 비하인드를 전했다.

12일(수) 방송되는 JTBC '한끼줍쇼'에는 레드벨벳의 동갑내기 멤버 슬기와 웬디가 밥동무로 출연한다. 두 사람은 규동형제와 함께 마포구 공덕동에서 한 끼에 도전한다.

최근 진행된 '한끼줍쇼' 녹화에서 웬디는 오디션 당시를 회상하며 "친구 따라 갔다가 오디션에 합격했다. 긴장감 없이 따라가서 그런지 부담이 없었다"고 전했다. 또한 오디션 곡명은 김건모의 '서울의 달'이라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이날 웬디는 오디션에 합격할 수 있었던 자신만의 필살기를 공개해 규동형제를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뿐만 아니라 웬디는 캐나다에 계신 부모님에 대한 애틋한 마음도 내비쳤다. 웬디는 "돈을 벌기 시작하니까 부모님께 효도하고 싶은 마음이 생겼다"며, "첫 번째 꿈은 한국에 부모님 집을 마련하는 것"이라고 따뜻한 마음을 전하기도 했다.

레드벨벳 웬디의 다양한 이야기는 12일(수) 밤 11시에 방송되는 JTBC '한끼줍쇼' 공덕동 편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한끼줍쇼' 슬기 "연습생만 7년…데뷔 대한 불안감 가장 힘들어" '한끼줍쇼' 레드벨벳 슬기-웬디, 역대급 '부재중' 릴레이에 당황 '한끼줍쇼' 결혼 15년차 홍진경, 사랑꾼 강호동에게 "배신감 느낀다" '한끼줍쇼' 홍진경, 뜻밖의 닮은꼴 논란에 "죄송합니다" '한끼줍쇼' 홍진경·윤성호·김인석, 최초 '3인 밥동무' 출격!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