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랜선라이프' 대댕부부, '개통령' 강형욱과 컬래버레이션!

입력 2019-01-18 11:28

방송: 1월 18일(금) 밤 9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1월 18일(금) 밤 9시

'랜선라이프' 대댕부부, '개통령' 강형욱과 컬래버레이션!
'랜선라이프' 대댕부부, '개통령' 강형욱과 컬래버레이션!

대도서관X윰댕 부부의 반려견과 '개통령' 강형욱 지도사가 만났다.

1월 18일(금) 밤 9시에 방송되는 JTBC '랜선라이프-크리에이터가 사는 법'(이하 '랜선라이프')에서는 대도서관과 윰댕 부부의 반려견 단추&꼬맹이가 '개통령' 강형욱 지도사를 만나 새로운 재능을 발견한다.

매번 대댕부부의 영상 속에서 등장하는 반려견 단추와 꼬맹이는 귀여운 외모와 성격으로 구독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이들과 함께하는 코너 '단꼬TV' 또한 대댕부부의 인기 콘텐츠.

이날 방송에서 대댕부부와 반려견들은 강아지 학교를 방문했다. 대댕부부와 평소 인연이 있던 '개통령' 강형욱 지도사가 전격 출연해 컬래버레이션이 성사됐다. 강형욱은 기본 훈련부터 단추, 꼬맹이가 가지고 있는 숨은 재능까지 끌어내 주며 '개통령'의 진가를 입증했다는 후문이다. 강형욱의 솔루션을 본 스튜디오의 출연진은 감탄을 금치 못했다.

대댕부부와 반려견 단추&꼬맹이, 그리고 강형욱 지도사의 특급 만남은 18일(금) 밤 9시에 방송되는 JTBC '랜선라이프'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랜선라이프' 새 크리에이터 공돌이 용달, '과학원리 완전 정복' '랜선라이프' 크리에이터 나름 TV의 '신당동 떡볶이 맛집' 공개 '랜선라이프' 좀비로 변한 퓨어디, 팬들과 함께 '오싹한 만남' '랜선라이프' 특수분장 크리에이터 퓨어디의 일상 공개! '랜선라이프' 심방골 주부의 신년맞이 떡만둣국 한상차림!
광고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