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동동신기' 슈퍼주니어-D&E 신곡 'NO LOVE' 최초 공개

입력 2020-09-26 16:37

공개일시: 9월 26일(토) 밤 10시 40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공개일시: 9월 26일(토) 밤 10시 40분

'동동신기' 슈퍼주니어-D&E 신곡 'NO LOVE' 최초 공개
'동동신기' 슈퍼주니어-D&E 신곡 'NO LOVE' 최초 공개

슈퍼 아이돌 D&E(동해&은혁)가 신곡을 JTBC '아는 형님 방과 후 활동-동동신기'(이하 '동동신기')에서 최초 공개한다.

D&E는 춤과 노래, 작사, 작곡까지 다 되는 올라운더 동해와 슈퍼주니어의 메인 댄서이자 만능 아이콘 은혁으로 구성된 듀오로 그간 팬들 사이에서 출연 요청이 쇄도했던 그룹이다. 이들은 특히 '동동신기'에서 신곡 'NO LOVE'를 최초 공개한다고 해 기대를 높인다.

본격적인 춤을 배우기 앞서 '동이 보감' 시간에는 특별한 손님이 등장했다. 바로 '전지적 참견 시점' 규현 편에서 신스틸러 역할로 활약한 신동의 스타일리스트 김지훈이 그 주인공. 신동의 오랜 친구이자 함께 춤에 대한 꿈을 키운 만큼 수업에서 엄청난 열정을 불태우며 현장을 뜨겁게 달궜다.

호동은 본격적인 D&E와의 만남에 흥분을 감추지 못했다. 과거부터 많은 예능프로그램에서 호동과 함께하며 인연을 쌓은 만큼 동해와 은혁은 처음부터 막강한 호흡을 뽐냈다고. 이어 호동은 늘 그렇듯 은혁에게 팝핀부터 시작해 계속해서 춤을 요구했고, 지치지 않는 호동의 열의에 "춤이 싫어졌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JTBC '동동신기'에서 첫 공개되는 치명 100% D&E의 'NO LOVE' 댄스 정복기는 26일(토) 밤 10시 40분에 TV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강호동, 엔딩요정 등극? 치명X발랄 동동신기 '덤디덤디'
광고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