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김가연 악플내용, 전라도 비하부터 딸까지 희롱 '충격적'

입력 2014-01-15 13:42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김가연 악플내용, 전라도 비하부터 딸까지 희롱 '충격적'


'김가연 악플내용'

방송인 김가연이 본인의 SNS를 통해 자신에게 쏟아진 악플 내용들을 공개해 충격을 안겨줬다.

김가연은 14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친목과 배신의 컨셉트 있는 그냥 TV 프로그램에 광분하지 말고 현실에서 쓰레기 짓을 하는 이들을 보고도 못본체 이를 당연하게 받아들이는게 아닌가하고 스스로 돌아보세요"라면서 "이런 쓰레기 사이트들을 운영하고 악성댓글이 판을 치는걸 알면서도 사이트 유지를 위해 수수방관 하는 당신들도 죄인 입니다. 한낱 방송프로그램에 감정 실어 폐지론 대두시키지말고 이런 쓰레기 사이트들 폐쇄시키라고 왜 청원 안하는겁니까?"라고 되물었다.

김가연이 글과 함게 올린 악플내용은 그야말로 충격적이었다. 전라도 출신인 김가연을 비하하는 내용부터 연인 임요환과 김가연 딸까지 비하하는 원색적인 발언들이 있었다.

김가연 악플내용 공개에 네티즌은 "김가연 악플내용, 말도 안돼", "김가연 악플 내용, 무개념들", "김가연 악플내용, 내가 화 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JTBC 방송뉴스팀)
사진=김가연 페이스북

관련기사

곽정은 전현무 인연 "고등학교 선배, 인터뷰한 적 있는데…" 고양이 눈에 비친 주인, 사람 아닌 고양이로 본다? '황당' 이용대 건치미소 화제…'윙크보이'의 매력 또 한 번 발산 '오늘밤 어때' 박은지 마지막연애 언급 "프리선언 후 끊겨" 성난 코끼리, 관람객 차 짓밟고 뒤집고…아찔했던 순간!
광고

JTBC 핫클릭